용인시청소년수련관 - 마가미술관 MOU체결, 창의와 인성을 겸비한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마가미술관 MOU체결, 창의와 인성을 겸비한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 이무현 기자
  • 승인 2021.10.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마가미술관 MOU체결

[내외일보] 이무현 기자 =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과 마가미술관(용인시 모현면 소재)은 창의와 인성을 겸비한 건강한 청소년 성장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지난 10일 업무협약(MOU)을 맺고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마가미술관 송번수관장은 이 지역 청소년들과 대중들에게 문화의 감수성과 풍요로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설립한 미술관에서, 청소년이 함께 어울리고 서로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뮤직비디오 영상촬영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와 관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계발과 정서순화를 위한 활동의 장이 많이 위축되어 있는 가운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청소년들의 새로운 문화 창조의 기회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촬영된 청소년어울림마당 동아리페스티벌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유튜브‘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