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글래드 호텔, 친환경도 고객과 함께! 친환경 동행을 위한 'ESG, 친환경편'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진행

  • 입력 2021.10.15 10:42
  • 댓글 0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중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7번째 주제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 서베이 이벤트를 2021년 11월 14일(일)까지 진행

‘집콕’이 일상화 되며 가정 간편식 구매 성향, 구독 서비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트렌드리포트 6에 이어 친환경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동참을 독려하는 서베이 이벤트

서베이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과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상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글래드 호텔에서 친환경 상품과 마케팅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알아보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7’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에서 친환경 상품과 마케팅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알아보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7’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7번째 주제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 서베이 이벤트를 2021년 11월 14일(일)까지 진행한다.

7번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주제인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30명의 당첨자가 2021년 11월 24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식사권,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28)'의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서베이는 ‘ESG의 의미와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해 알고 있는지’, ’친환경 마케팅에 대한 의견‘, ‘친환경 상품을 이용하는 이유’ 등 소비자가 바라보는 친환경 상품에 대한 의견, 구매의사 관련 질문과 ‘기억에 남는 친환경 상품과 인상적인 친환경 활동’, ‘글래드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으면 하는 친환경 브랜드’ 등 고객이 직접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활동에 대해 추천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글래드 호텔이 고객이 바라보는 친환경 상품과 마케팅에 대한 의견을 알아보기 위해 서베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이번 서베이 결과는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친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2019년부터 호캉스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알아보는 [호캉스편],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혼족편], 나의 먹방 스타일을 알아보는 [먹방편], 연말, 연시 파티 시즌을 맞이하여 ‘욜로’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파티를 즐기는 성향을 알아보는 [파티족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를 알아보는 [스마트한 여행 즐기기편], ‘집콕’이 일상화 되며 가정 간편식 구매 성향, 구독 서비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가정 간편식편] 등 다양한 주제의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트렌드를 분석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