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유한킴벌리 후원, 교통사고 유자녀 기저귀 나눔사업 진행

  • 입력 2021.10.15 10:46
  • 댓글 0

유아용 기저귀 341팩 기부 받아 교통사고 유자녀 등 지역취약계층 전달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복지처 유경선 처장(사진 우측에서 2번째)과 유한킴벌리㈜ 채용석 노동조합위원장(사진 중앙)이 함께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에서 유아용 기저귀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복지처 유경선 처장(사진 우측에서 2번째)과 유한킴벌리㈜ 채용석 노동조합위원장(사진 중앙)이 함께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에서 유아용 기저귀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유한킴벌리㈜ 김천공장(공장장 신봉철)으로부터 10월 14일(목) 교통사고 유자녀 가정 및 영유아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영유아 기저귀(하기스, 3~6단계)” 341팩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의 희망뱅크 기저귀 나눔 사업은 2019년 교통사고 영유아 유자녀 기저귀 100팩을 공단에 기부한 것으로 시작하여 2020년 교통사고 유자녀 가정과 지역취약계층에게 기저귀 381팩을 지원한바 있다.

 올해는 교통사고 피해자 지원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 (사)희망VORA와 함께 공단 14개 지역본부,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구미시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교통사고 유자녀 가정과 지역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영유아 기저귀 341팩을 전달할 계획이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교통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유아 가정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의 뜻을 모아주신 유한킴벌리㈜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공단은 교통사고 유자녀가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민간과 공공이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ESG 협업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는 한편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