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롯데마트,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시작! "추운 겨울, 문화센터에서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 입력 2021.10.26 07:29
  • 수정 2021.10.26 07:32
  • 댓글 0

롯데마트, 10월 28일(목)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진행

심리상담, 미술심리치료사 과정 등 심리치료 프로그램 강화하여 따뜻한 치유의 시간 마련

랜선 문화센터 수업 이미지
랜선 문화센터 수업 이미지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롯데마트가 오는 10월 28일 (목)부터 전국 문화센터 55개점에서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지속되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위드코로나를 맞이하여 주말 특강을 확대하며 다양한 체험형 수업들을 준비했다.

우선 롯데쇼핑의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인 '리조이스(Rejoice)' 심리 상담소의 전문 상담사와 함께하는 온라인 소수정예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16개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성격 기질, 자녀 양육, 가족 관계 등 일상 생활과 직접 연결된 주제에 대하여 3회에 걸쳐 깊이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미술 심리 치료 커리큘럼이 각 점포별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육아 스트레스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한국치료놀이협회'의 마음 치유 강좌부터 엄마와 아이가 함께 교감하는 사회성 발달 강좌, 미술심리치료사 자격 과정까지 다양한 심리 치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였다.

또한 위드코로나를 맞이하여 주말 특강 강좌를 포함해 오프라인 강좌를 400여개로 대폭 확대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막대트리, 눈꽃 비누, 스노우볼 만들기부터 신년운세 타로, 머그컵 만들기 등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특강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영유아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신규 강좌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독일 조기음악교육을 바탕으로 개발된 ‘대교에듀캠프’의 유아합창 프로그램인 ‘킨더코어’는 은평점과 송파점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그리고 미술로 한글을 배우는 ‘레인보우 아트’ 퍼포먼스는 다양한 주제와 재료로 자유롭게 표현력을 기르는 통합 미술 전문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사회성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겨울학기 강좌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전국 55개점 오프라인 매장 및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11월 30일(화)까지 온라인으로 정규 강좌 접수 시에는 ID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이은아 문화센터팀 팀장은 “다가올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선보이는 따뜻한 마음 치유 강좌와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형 강좌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