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깜짝공연 '대박'
BTS 깜짝공연 '대박'
  • 내외일보
  • 승인 2021.11.25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횡단보도에서 깜짝 공연을 펼쳐 관심을 모은다.

미국 CBS 방송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 쇼)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3일(현지시간) LA 중심가 횡단보도에 갑자기 등장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통산 10주 1위를 차지한 히트곡 ‘버터(Butter)’ 와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연 등을 선보였다. SNS에는 “BTS가 바로 앞에서 길거리 공연을 했다”는 등의 목격담이 퍼졌다.

이번 깜짝 공연은 제임스 코든 쇼 출연을 앞두고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제임스 코든 쇼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S가 오늘밤 쇼에 앞서 믿을 수 없는 ‘횡단보도 콘서트(Crosswalk Concert)’를 열었다. 곧 방송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에 대해 미국 연예매체 TMZ는 “플래시몹 스타일의 화려한 BTS 공연이 사람들의 발걸음과 차를 멈추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동부 시간으로 24일 0시 37분(한국시간 24일 낮 2시 37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되는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