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신천지예수교회, 요한계시록 14장 “십사만 사천은 누구인가”

  • 입력 2021.11.25 18:44
  • 댓글 16

천국 복음의 씨로 추수된 처음 익은 열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초·중·고 전과정 무료 교육

25일 신천지예수교 베드로지파 이정우 강사가 요한계시록 14장에 대해 설교하고있다
25일 신천지예수교 베드로지파 이정우 강사가 요한계시록 14장에 대해 설교하고있다

[내외일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통해 성경의 예언이 이뤄진 실상의 말씀을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는 가운데, 25일 ‘처음 익은 열매 시온산 십사만 사천’이라는 제목으로 신천지 베드로지파 이정우 강사가 요한계시록 14장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이정우 강사는 요한계시록 14장은 요한계시록 13장과는 대조되는 장이라고 소개한 후 “13장은 배도한 하나님의 선민이 사단의 표를 받아 멸망 받았지만, 14장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인을 맞은 선민이 구원받는 내용”이라며 “천국 가는 신앙을 하는 이 인 맞은 시온산의 십사만 사천 명들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강사는 “예수님은 재림 때 시온산에 오시고, 시온산에 있는 십사만 사천은 재림하신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들이다. 영적인 산인 시온산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 하는 사람들이 모인 교회(조직체)”라며 “그 실체는 요한계시록 7장에 나오는 인 맞은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다. 그 이유는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이 요한계시록 7장과 요한계시록 14장에 동일하게 나오는 게 단서”라고 설명했다.

이어 “십사만 사천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구원받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으로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 추수된 처음 익은 열매들이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예언이 성취된 실상의 복음인 새 노래를 영원한 복음으로 증거할 수 있는 복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이정우 강사는 요한계시록 14장 14절 이하의 추수에 대해 “천사가 낫을 휘둘러 땅의 곡식을 거두는 추수가 있으려면 씨를 뿌려야 한다.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는 약 2600년 전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두 가지 씨 뿌릴 것을 약속하시고, 약 2000년 전 예수님 초림 때 약속대로 예수님은 좋은 씨를, 마귀는 가라지를 한 밭인 예수교에 뿌리게 됐다. 그리고 자라서 추수 때까지 오게 된 것이다”고 전했다.

그는 “내가 지금까지 좋은 씨인지 가라지인지 몰랐지만 추수 때 확실히 알게 된다.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 되어 천국 곳간에 들어가지만, 가라지는 마귀의 아들들이 되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는다”며 “나는 추수된 자인지 아닌지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추수된 자들은 천국 곳간의 실체인 시온산 증거장막성전으로 들어가 구원받게 되지만, 추수되지 못하고 짐승의 표 받은 자들은 9절부터 11절처럼 불과 유황으로 타는 영원한 지옥에서 고난받게 된다”고 말했다.

이 강사는 또 “그러나 십사만 사천만 추수되어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요한계시록 7장에 보면 십사만 사천을 인 친 후 큰 환난 중에 셀 수 없이 많은 흰옷 입은 큰 무리가 나온다”면서 “지금이 그때이며 증거하는 이 말씀으로 추수하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추수하는 곳의 실체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체계적이고 성경적으로 계시신학 초‧중‧고 과정을 무료로 가르치고 있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소개했다.

이 강사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도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온라인 강의는 말씀을 찾아오는 수강생들로 북적이고 있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배울 수 있어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 있으니 계시의 말씀을 듣고 모두 다 시온산 천국 곳간에 다 들어가시는 천국 백성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목사님들께서 먼저 계시의 말씀 깨닫고 성도들에게 전해 많은 사람들이 천국으로 추수되게 만들 수 있는 하나님 앞에 인정받는 목자들이 다 되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끝으로 “하나님의 목적은 요한계시록이 성취된 오늘날 추수하여 모은 사람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를 창조하시고 그들과 함께 영원히 사시는 것”이라며 “우리 모두 하나님의 한 씨로 난 가족이 되어 하나님, 예수님 안에서 하나 되자”고 당부했다.

본 세미나는 매주 월, 목요일 오전 10시에 유튜브로 방영되며, 해당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