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12월 2일)

  • 입력 2021.12.01 22:21
  • 댓글 0

 

쥐띠 운세, 12월 2일

36年生 하지 말아야 될 말도 하게 될 수 있으니 너무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48年生 눈치만 잘 챙겨도 반은 간다고 하죠. 상황에 맞게 눈치를 살펴 행동하길 바라요.

60年生 빈말은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되지 않을 말은 애초에 안 하는 것이 상책이죠.

72年生 골치 아프던 일이 해결 될 징조가 보이니 두 팔 걷고 해결하는데에 힘써보세요.

84年生 오늘은 북쪽으로 향해보길 바랍니다. 이동이 필요하다면 위쪽이 유리하답니다.

96年生 마음의 짐을 조금만 내려놓길 바랍니다. 굳이 내가 짊어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되지 않던 일에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니 오늘 모두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49年生 도착 지점에 다다를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더 인내해야 한답니다.

61年生 젊다고 건강관리에 소홀하면 안 됩니다. 오늘은 더 유념하며 하루를 보내세요.

73年生 실수 한 번에 너무 기죽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음부터 잘해도 충분하답니다.

85年生 허허실실하기 보단 따끔하게 혼낼 수 있어야 더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있어요.

97年生 내일의 일은 내일 생각하고 오늘은 오늘을 즐기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문제는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질 끌어서 좋은게 하나도 없어요.

50年生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답니다. 항상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이익과 손해를 잘 따져봐야 합니다. 손해가 된다면 행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74年生 남의 잘못만 탓하지 말고 내 잘못은 없는지 먼저 살피는 것이 우선되어야 해요.

86年生 오늘 하루는 핑크색이 행운을 가져다주네요. 붉은 색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98年生 표현을 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고마운 마음, 사랑하는 마음 모두 말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끝이라고 해서 완전 끝은 아니랍니다. 다음의 기회를 노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51年生 실패할 가능성이 낮은 하루랍니다. 원하는 목표를 위해 힘껏 전진하길 바라요.

63年生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내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부터 만들어 보세요!

75年生 한 가지에만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여기저기 눈 돌리지 말아요.

87年生 칭찬이 기분 좋을 순 있지만 유심히 지켜봐야 뒷통수 맞는 일을 면할 수 있어요.

99年生 이익을 보고싶다면 그마큼 노력이 필요한 법이죠. 노력없는 이익은 없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낮은 목표부터 잡아줘보길 바랍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의 잘못 된 길은 내가 지적하지 말고 그저 지켜보는 것이 정답입니다.

64年生 옳지 않은 일들은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콤한 유혹도 이겨내길 바랍니다.

76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은 되려 독이 될 수 있으니 강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보길 바라요. 발휘하는 만큼 성과도 보일 수 있답니다.

00年生 오늘 하루는 재수가 좋네요~! 겸손하기만 한다면 더 좋은 일이 많을 거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든 것을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나눠봐도 문제 없겠습니다.

53年生 오늘은 밖에서 운이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산책이라도 잠시 다녀와도 좋아요.

65年生 사람들 모두 약점이 있기 마련이지요. 내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보길 바랍니다.

77年生 한 번씩 정리가 필요한 날이 있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니 주변 정리를 해봐요.

89年生 잘난 척은 숨기는 것이 좋아요. 굳이 잘난척 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다 알아줘요.

0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많은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주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최선이니 갈등은 내게 득 될게 없다 생각해요.

54年生 내가 한 행동에는 내가 책임을 져야겠지요. 칭찬도 나의 몫이 될 수 있답니다.

66年生 나의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것이죠. 내가 어떻게 했었는지를 생각해보세요~!

78年生 무엇이든 선 넘는 행동은 좋지 앟습니다. 적당하게 행동하며 매너를 지켜봐요.

90年生 귀인이 지나가는 날이네요. 덕분에 오늘 하루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겠습니다.

02年生 아무리 경쟁자라 해도 잘 한 일은 꼭 칭찬하고 배울점을 배워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으니 멀리서 찾지 말고 주변을 돌아봐야 해요.

55年生 정성 가득함은 언제나 통하게 되어있지요.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진심을 담아요.

67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지요. 작은 일에도 서운한 일은 꼭 표현해보세요.

79年生 나에게 남을 인연은 어떻게 되어도 남게 되어있으니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91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워야 또 채워지는 법이죠.

03年生 생각했던 일들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조급해 말아요. 정오 시간을 노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된다면 시기가 문제랍니다. 때를 맞춰 기다려보길 바라요.

56年生 주변 사람들 덕분에 나도 이득을 보게 되는 날이네요. 감사의 표시도 꼭 해요!

68年生 과정에 만족하며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과정이 중요합니다.

80年生 기회는 간절한 사람에게 오는 법이지요. 간절하지 않다면 기대를 줄여보세요!

92年生 안일하게 있다가 의외의 상황을 만날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잘 살피길 바라요.

04年生 무조건 피하지만 말고 정면승부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부딪치는게 방법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하며 받아들여야지 옛 방식을 고집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57年生 차분한 마음이 순조로운 상황으로 이끄니 오늘은 잔잔한 재즈 음악이 어떨까요?

69年生 감정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도와주길 바라요. 냉정하게 조언해줘야 한답니다.

81年生 무리한 요구는 단호하게 거절하며 손해를 최대한 줄이는 것을 택해야 한답니다.

93年生 아무리 밉고 보기 싫은 사람도 미운 정이 생기네요.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순조로운 하루지만 긴장이 풀린다면 꼬일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잡아요.

58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도움을 줄 때에도 일을 진행할 때에도 언제든지!

70年生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 때는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돌다리도 확인해야 돼요.

82年生 옛날에 머물러 있지 말고 트렌드에 맞춰 따라가면 좋은 일이 더 많을 거에요~!

94年生 살까말까 고민 앞에선 사지 않는게 더 이득인 날이니 조금만 참아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사람이라 해도 너무 믿지는 말아요. 발등 찍히면 내 마음만 아프답니다.

59年生 과감하게 추진해보세요. 안 되더라도 밑져봐야 본전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좋은 운을 내가 쥐고 있네요. 잘난 척만 하지 않는다면 재물도 함께 들어옵니다.

83年生 인정할 것은 바로 인정해보세요. 쿨~ 한 모습으로 기억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5年生 기분 전환을 위해 핫플레이스에 다녀와도 좋겠습니다. 기분을 업! 시켜보세요.

 

출처=더 사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