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 입력 2021.12.06 11:23
  • 댓글 0

12월 6일 월요일

쥐띠 운세
36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야 해요. 지난 일들도 다시 보면 새로운 기회가 있답니다~!
48年生  승부를 봐야 하는 날이군요. 긴가민가한 일이라도 과감하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60年生  내 일이 끝나기 전까진 다른 사람 신경쓰지 말고 온전히 나에게만 신경써보세요.
72年生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는 한 귀도 듣고 흘리는 것이 나에게도 여러모로 좋아요.
84年生  오늘 쌓인 불만은 바로바로 표현해야 한답니다. 그래야 오해도 줄일 수 있어요.
96年生  사건 사고는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른답니다. 혹시나 하는 대비는 꼭 해두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배우고 싶던 일들은 오늘 내에 시도해보길 바라요.
49年生  대인관계를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만남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61年生  맛있는 음식, 재미난 볼거리가 있다면 혼자 즐기지 말고 함께 나눠보길 바라요. 
73年生  시기질투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새로운 변화나 이동은 잠시 미루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속 마음을 털어놓고 싶은데 그러기 쉽지 않다면 술의 기운을 빌려봐도 좋습니다.
97年生  책임이 무겁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과 함께 상의하거나 떠넘기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치고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니 내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눈을 크게 떠요.
50年生  해야 할 일을 오전에 빠르게 끝내고 하고싶은 일을 하는게 오늘의 목표랍니다!
62年生  자랑도 정도가 지나치면 잘난척이 된답니다. 자랑은 한 번으로 끝내길 바라요.
74年生  하고싶은대로 질러봐도 괜찮습니다. 자유로운 하루를 보내는게 더 중요합니다.
86年生  어렵고 끝이 안 보이던 일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끝이 보일테니 걱정하지 말아요.
98年生  감정표현을 서투르게 하지 말고 정확하게 해주세요~! 좋은 것이 좋은 거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먼저 제안을 하기 보다는 제안을 들어보고 거기에서 좀더 수정하는게 유리해요.
51年生  자만한다는 이야기를 듣지 않기 위해서라도 좀더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세요~!
63年生  지금은 불만 뿐인 충고라도 후에는 내게 진심으로 와닿는 충고가 될 수 있어요.
75年生  지금까지 걸어온 길은 아무 것도 아니에요. 앞으로 더 새로운 일이 많을 거에요.
87年生  휴식으로 몸과 마음을 단련시켜봐요. 30분간 멍 때리며 휴식을 취해도 좋아요.
9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수박 겉핥기라 해도 지식을 쌓는 일에 관심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 하지요. 오늘 걸려오는 시비는 그냥 그려려니 넘겨요.
52年生  서로의 장점과 단점은 모두 다르답니다. 이해하는 마음이 더 중요함을 생각해요.
64年生  스케줄이 꼬여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점검을 해야 탈이 없어요.
76年生  변명보단 팩트를 인지하고 시정하는 것이 더 확실한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어차피 안 될 일은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일을 시작하는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00年生  월요일 첫 시작인만큼 무리하지 말고 평소보다 더 빠른 귀가가 필요한 하루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가오는 일들에 대해 너무 겁먹지 않아도 괜찮아요. 해결방법은 모두 있습니다.
53年生  감정이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도 티내지 말고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중요합니다.
65年生  재물이 오늘 안에 내게 들어오겠습니다. 지출에 너무 연연해 하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이상하게 오늘 시간이 짧네요. 해야 될 일만 해도 모자라니 계획을 잘 세워봐요.
89年生  경쟁도 경쟁이지만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 인간으로서 상대를 존중하길 바라요.
01年生  복이 되어 돌아오는 가장 큰 이유는 성실입니다. 오전부터 성실하게 움직여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끈기를 가지고 있어야 해요. 끈기로 인해 상대를 꺾고 이길 수 있는 운이 있어요.
54年生  걸려오는 시비에 휘말리지 않길 바랍니다. 웃는 얼굴로 넘기는게 제일이랍니다.
66年生  한 번 틀어진 사이는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후회하지 말고 먼저 손 내밀어요.
78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지요. 외적인 모습의 변화를 주는건 어때요~?
90年生  주변에서 귀인이 나타나는데 누군지 모를 수 있으니 모두에게 잘 대하길 바라요.
02年生  포커페이스가 중요해요. 좋아도 티내지 않는 것이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적당함의 선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뭐든 과하게 되면 손해가 따르기 마련이죠.
55年生  뿌듯한 하루를 완성하고 싶다면 하루종일 긍정적인 생각으로 가득차야 합니다.
67年生  복 터지는 하루랍니다~! 귀인 뒤에 또다른 귀인이 있으니 뭐든 벌여봐도 돼요.
79年生  가까운 사람 중에 내 귀인이 있답닏. 오늘은 표정관리에 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91年生  없는 약속도 만들어 보세요! 주변 사람들에게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답니다.
03年生  이리저리 벌이기만 하면 본전 찾기가 어려워지니 기존의 것을 유지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된답니다. 누구나 실수는 하지요!
56年生  어느 것이 먼저인지 생각해보길 바라요. 우선순위를 정하고 움직여야 한답니다.
68年生  자존심은 굽혀도 명예는 굽혀지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양보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싸움은 최대한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생기더라도 먼저 양보하길 바라요.
92年生  한 사람 한 사람 다 소중합니다.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없다고 하죠.
04年生  회피하고 싶었던 일도 해결은 봐야하니 오늘은 피하지 말고 정면승부 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해야 돼요.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좋은 하루랍니다.
57年生  뜻대로 되지 않을 때엔 내가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가를 생각하는게 필요합니다.
69年生  계획에 없던 일에 함부로 도전하는 것보다 확실한 계획을 세우는게 더 좋네요.
81年生  순탄하지 않은 하루가 예상된다면 차라리 내버려두고 쉬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93年生  때론 내 생각이 틀릴 때도 있답니다.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더 중요할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 법이지요. 다름도 인정할 줄 안다면 인기 최고겠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오로지 나만 생각해야 돼요. 나를 위한 투자도 아까워하지 않길 바라요.
70年生  아무 것도 아닌 일에 물고 늘어지면 나만 피곤해질테니 그냥 웃어 넘겨보세요.
82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하죠. 쉬운 일이라도 함께 진행하면 더 퀄리티 있어요.
94年生  막히는 것 같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도 좋으니 안절부절하지 않아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충분히 수정하고 다시 계획해도 좋은 하루랍니다.
59年生  모든 일엔 순서가 있는 법! 순서를 뛰어넘으면 골치 아프니 정도를 걸어야 해요.
71年生  보상이 없더라도 도움이 필요하면 기꺼이 베풀어 보아요. 다~ 내게 돌아옵니다.
83年生  세상 유행에 따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나만의 색깔을 찾는게 더 중요합니다.
95年生  마음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나를 위해서라도 쿨~하게 넘기고 지우는게 좋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