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12월 7일]

  • 입력 2021.12.06 23:05
  • 댓글 0

쥐띠 운세

36年生 손해를 막는 최고의 방법은 금전거래를 삼가는 것이니 귓등으로도 듣지 말아요.

48年生 오늘은 감성적인 어필이 먹히는 하루랍니다. 감정에 호소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60年生 믿을 사람은 딱! 정해져 있답니다. 내 사람이 누구인지부터 파악해보길 바라요.

72年生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은 마음껏 표현해도 좋아요. 행복에 행복을 더 한답니다~!

84年生 자신있게 앞장서보기 좋은 하루랍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리드해봐도 좋습니다.

96年生 불투명한 미래에 너무 집착하진 말아요. 이뤄질 수 있는 일에 매진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니 집에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말 한마디로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테니 건네는 말 한마디에도 신경써보세요.

61年生 요즘 애들은~ 이라며 선을 긋고있진 않나요? 나 또한 요즘 세대를 살아가지요.

73年生 살짝 위험할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예의있게 말을 건네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만사 태평한 하루랍니다. 하루동안은 모든 것을 잊고 하고싶은대로 도전해봐요.

97年生 오늘은 나를 돌아보며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비해보는 날로 보내봐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내가 만족한다고 잘난게 아닐테니 만족될수록 더 겸손할 수 있어야 합니다.

50年生 아직 도전할 수 있는 날이 창창하게 남아 있으니 미리 겁먹고 숨지 않길 바라요.

62年生 늦었다 생각하지 말아요. 난 내 인생에 맞는 속도로 달리는 중이란걸 명심해요.

74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서운해하지 말고 내가 먼저 표현해보세요~!

86年生 작은 질투는 귀엽게 받아 넘겨보세요. 크게 생각하지 말고 넘기는게 유리합니다.

98年生 나누면 금방 끝날 일을 고집부리고 있진 않나요? 빨리 끝내는게 더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러 조언도 조언이지만 내가 하고싶은대로 내 의견대로 움직여도 괜찮습니다.

51年生 시련이 두렵다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63年生 공적인 일에 사적으로 휘둘리지 말고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해두길 바랍니다.

75年生 내 것을 내어주고 배려했다면 그 배려는 배로 되어 돌아올테니 아쉬워 말아요!

87年生 수고한 나에게 자그마한 보상을 해보세요. 능률이 배로 올라갈 수 있을 거에요.

99年生 오늘은 겁없이 도전해봐도 좋은 하루에요. 나의 당돌함에 사람들이 매료되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의사표현을 제대로 하여 오해나 골칫거리를 미연에 방지하도록 유념해야 돼요.

52年生 일 처리는 한 번에 몰아서 하지 말고 생기는 즉시 하나하나 해나가는게 유리해요.

64年生 쪼잔하게 굴다간 기회를 놓칠 수 있답니다. 큰 마음 먹고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76年生 사전에 현실적인 계획을 세운다면 차후에 현실의 벽에 부딪혀도 담담할 거에요.

88年生 경쟁자의 말을 새겨들어 보세요. 기분 나쁘더라도 나를 더 발전시킬 수 있답니다.

00年生 무너지는건 한 순간이죠. 지금까지 쌓아 온 이미지를 잘 지켜낼 수 있어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이해되는 것만 이해하세요. 이해가 안 되는데 억지로 하지 않아도 좋아요.

53年生 지난 시간에 소리질러봐야 돌아오지 않습니다. 현재 지금에 충실한게 좋습니다.

65年生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체력 관리를 가까이 하세요. 가까운 곳에 산책도 좋네요.

77年生 주변 사람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 날로 보내세요. 전화나 문자 뭐든 좋겠습니다.

89年生 한 가지 일이라도 확실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다면 여러 가지 일보다 훨 좋아요.

01年生 일시적으로 오는 고비에 너무 상심 말아요. 소나기처럼 곧 지나갈 감정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의 시선에 두려워하지 말고 내 뜻을 마음대로 펼쳐봐도 유리하답니다.

54年生 자존심을 살짝 굽혀보는건 어떨까요?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차선책이 될 거에요.

66年生 감추고 싶던 일이 수면 위로 떠올랐을 때 당당하게 인정하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78年生 타인을 탓한다면 발전이 없답니다. 나에게서 먼저 문제점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90年生 미움은 살짝만 걷어내고 장점만 보세요. 필히 내게 도움되는 일이 생길 거랍니다.

02年生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법이죠.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니 무대포처럼 덤벼도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고집부리지 말고 차분하게 설득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 먼저랍니다!

55年生 나만의 노하우가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노하우를 배우려는 의지가 필요합니다.

67年生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지요. 여유가 된다면 예능 한 편 챙겨보는건 어떠신가요?

79年生 알아도 모른척 해주는 것이 맞을 때가 있답니다. 선의의 거짓말은 눈감아 줘요.

91年生 나보다 어려도 스승이 될 수 있답니다. 얕보지말고 얻을건 얻어가는게 현명해요.

03年生 너무 자만하다간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되네요. 좀더 겸손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내 실수를 정확하게 알아두는게 중요해요.

56年生 순간의 감정으로 대하지만 않는다면 오늘 하루는 술술 일이 풀릴 징조랍니다~!

68年生 나였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상대를 대해야 합니다. 다름을 이해할 수 있어요.

80年生 욱하는 마음이 들더라도 다른 사람 시선들을 생각하여 참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2年生 작정하고 덤볐던 일에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오늘은 조용히 지나는게 좋습니다.

04年生 지나간 시간에 후회해도 소용 없는 법이죠. 그러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당당하게 권리를 요구해야 한답니다. 불리한 상황일수록 당당해야 유리해져요.

57年生 부담스럽게 느끼지 말고 먼저 손내밀고 다가오는 사람들과 친해져보길 바라요.

69年生 오히려 밖에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피곤하더라도 많이 움직여 보세요.

81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까워도 크게 투자해보는 것이 유리하니 도전해보세요~!

93年生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 법이죠. 자만하지 말고 혹시나 하는 변수도 생각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는 재미있다고 생각해도 상대는 아닐 수 있으니 표정을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뭐든지 확실한 것이 좋습니다. 백 번 말로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것이 좋겠지요.

70年生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한 군데로 딱- 굳히는 것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82年生 한국인의 힘은 밥심이지요. 바쁘더라도 끼니는 확실하고 정확하게 챙겨야 해요.

94年生 준비 된 자만이 기회를 잡습니다. 복장 하나라도 신경써서 외출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나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는 것이 더 정확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요. 천천히 친밀감을 쌓아가야 득이 있어요.

71年生 다른 사람보다 더 멋진 대접을 기대하지 말아요. 내가 먼저 베풀어야 가능해요.

83年生 갑과 을을 나누는 것은 좋지 못하답니다. 중립을 지켜 내 이미지를 상승시켜요.

95年生 힘든 일을 발설하면 나만 불리해지네요. 오늘은 강한 척, 센척도 필요하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