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최종훈 출소 근황 "하나님이 해결해 줄 것"

  • 입력 2022.01.13 16:27
  • 댓글 0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2019년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집단 성폭행 혐의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살고 출소한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31)의 근황이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12일 더팩트는 지난해 11월 8일 만기 출소한 최종훈의 근황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최종훈은 어머니와 함께 교회를 다니며 신앙생활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종훈은 지난 9일 서울 강동구의 한 교회 예배에 참석한 이후 취재진을 만났다. ‘연예계 복귀 계획’ 등에 관한 질문에 그는 “왜 그러시죠? 죄송합니다”라고 답했다.

‘교회를 자주 나온다고 들었는데 언제부터 어떤 계기로 나왔냐’는 질문엔 답변 대신 “어떻게 알고 오신 건가. 교회 사람들이 그렇게 제 정보를 흘리고 다니나”라고 반문했다. 

이어 “나도 트라우마가 있는데 이렇게 녹음기를 켜고 하면 내가 어떻게 말을 하겠나”라고 당황해했다.

최종훈의 모친도 기자들에게 다가와 “뭘 물어봐요?”라고 따졌다.

최종훈의 어머니는 “별일이다. (이러면) 하나님에게 혼난다”“억울한 부분이 있다”“세월이 지나면 하나님께서 알아서 다 해결해 줄 거다. 두고 봐라”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후 두 사람은 급히 자리를 떴다.

한편 최종훈은 2016년 1월과 3월 가수 정준영과 클럽 버닝썬 전 MD 김모씨, 회사원 권모씨, 연예기획사 전 직원 허모씨 등과 여성들을 집단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최종훈은 징역 2년6개월을 확정받았고, 지난해 11월 8일 만기출소했다. 

같은 혐의로 징역 6년을 확정받은 정준영은 오는 2025년 10월 1일 출소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