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홍준표 "7시간 녹취 논란, 국민의힘이 홍보" 쓴소리

  • 입력 2022.01.14 14:48
  • 댓글 0

[내외일보] 김상환 기자 =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이 14일 윤석열 대선후보의 배우자인 김건희 씨의 이른바 '7시간 녹취록' 논란에 대해 "그냥 해프닝으로 무시하고 흘려 버렸어야 했을 돌발 사건을 가처분 신청해 국민적 관심사로 만들었다"고 쓴소리를 던졌다.

홍 의원은 이날 SNS에서 "참 어이없는 대책들만 난무한다"면서 "이를 막으려고 해본들 권위주의 시대도 아닌 지금, 언로를 막을 수 있다고 보는가"라고 반문했다.

한 누리꾼은 지난 13일 홍 의원의 소통채널 ‘청년의꿈’에 “이재명이 대통령 되는 건 절대 막아야 하는데 7시간이 터져버렸어요. 어떡하죠, 의원님”이라고 질문했고, 이에 홍 의원은 “세월호 7시간 갖고 난리치더니 좌파들은 7시간 참 좋아하네요”라고 답했다.

홍 의원은 "우리 당은 섣부른 수사기관 출신 정치인들이 큰 문제이고, 그들이 계속 논란거리를 만들고 있다"며 "종편 패널로 나와 얄팍한 법률지식으로 헛소리나 지껄이는 것은 윤 후보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만들 하세요. 윤 후보만 수렁에 빠뜨리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국민의힘은 전날 MBC를 상대로 김씨 통화 녹음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을 신청한 데 이어 이날 오전에는 김기현 원내대표와 과방위 소속 위원들이 마포구 MBC 본사 앞에서 '선거 개입 편파 방송'을 규탄하는 집회를 열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 기자가 지난해 김 씨와 수차례 통화한 내용을 녹음한 내용을 MBC가 확보해 보도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은 “당사자 허락 없이 몰래 녹음한 사적 대화를 방송사가 입수해 보도하는 것은 사생활 침해이자 명백한 선거 개입”이라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