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이재명 형수 욕설도 틀어라" 국민의힘 '역공'

  • 입력 2022.01.17 11:22
  • 댓글 0

 

[내외일보] 이지연 기자 = 국민의힘은 17일 MBC에서 보도된 윤석열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씨 통화 녹취록에 대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형수 욕설 녹취록도 틀어야 한다"며 역공에 나섰다.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선대본부대책회의에서 해당 보도에 대해 "단순한 불공정을 넘어 매우 악질적인 정치 공작행위"라며 "MBC가 우리 예상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공영방송 임무를 포기한 채 불법 녹취물을 반론권도 제대로 주지 않고, 대선을 목전에 두고 방송하면서 정치공작의 선봉을 자인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배우자에 씻을 수 없는 주홍글씨를 낙인찍어 정권을 도둑질하는 작태가 자행되고 있다"며 "MBC는 홈페이지에서 공정성과 공영성을 가치로 둔다고 했다. 최소한의 양심을 가진 공영방송이라면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 테이프, 김혜경씨 관련된 것도 방송해서 국민이 균형 잡힌 판단을 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을 계기로 우리는 더 하나로 뭉치고, 흑색선전을 통한 구시대적 정치공작과 선동이 더 이상 이 땅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윤재옥 선대본부장도 "불법 녹취파일을 불법으로 편집, 왜곡해서 유포하는 것은 선대본에서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포함해 엄중 대처하겠다"며 "대통령이 솔선수범해 대선 중립을 선언하고, 선거에 미칠 우려가 있는 행보를 자제할 것을 요청한다. 선거용 당정 협의는 중단해줄 것을 촉구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장예찬 청년본부장은 "청년을 대표해 MBC에 한마디 하겠다"며 "김어준 방송에 나가서 '조국 지지집회에 백만명이 모였다'고 말한 박성제 MBC사장에 대해 현장 뛰는 MBC젊은 기자들과 언론 지망생들이 사장님을 참 부끄러워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MBC가 공정한 방송이라면 공정하게 이재명 가족욕설, 부인 김혜경씨의 조카 협박 녹취파일, 얼마 전 돌아가신 이병철씨의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녹취로 같이 방송하라"며 "7시간이 아니라 7분만 틀어도 민주당은 후보교체를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