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KB국민은행,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 입력 2022.01.19 13:32
  • 댓글 0

지원금액 10억원으로 늘리고 지원 대상자 1만 6천여가구로 확대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19일 영등포 전통시장에서 열린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서 (왼쪽부터)이재근 KB국민은행장, 김태원 영등포 전통시장 상인회장, 유원식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영등포 전통시장에서 열린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서 (왼쪽부터)이재근 KB국민은행장, 김태원 영등포 전통시장 상인회장, 유원식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19일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명절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는 KB국민은행의 13개 지역영업그룹이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전국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쌀, 생선, 정육, 과일 등의 식료품을 구매해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영등포 전통시장을 방문해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선물을 직접 구매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설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지원금액을 3억원에서 10억원으로 증액하고 지원대상을 1만 6천여 가구로 확대했다. 2011년부터 이번 해까지 총 66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10만 5천여 가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위축된 전통시장에 활력이 생기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희망한다”며, “항상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KB국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