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세영 결혼발표, 곽정욱 SNS '재조명'

  • 입력 2022.01.25 09:27
  • 댓글 0
곽정욱 SNS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배우 박세영(33)과 배우 곽정욱(31)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곽정욱의 과거 SNS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3년 7월 9일 곽정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박세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KBS에서 우연히 만난 세영누나♥ 누나 왜 이렇게 예쁘세요. '사춘기 메들리'에도 이세영 나오는데 같은 세영끼리 응원 좀 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런 두 사람의 오랜 인연은 2022년 부부의 연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박세영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4일 공식 입장을 내고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어려운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박세영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박세영은 2011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데뷔해 '적도의 남자', '사랑비', '신의', 예능 '뮤직뱅크',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곽정욱은 1996년 KBS 2TV 드라마 '컬러'부터 '허준', '야인시대', '장희빈', '달려라 울엄마', '불멸의 이순신', '라이프 온 마스'까지 여러 장르를 아울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