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 입력 2022.01.27 11:44
  • 댓글 0

1월 27일 목요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방을 설득할 땐 속마음을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유리할테니 명심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심리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주관을 명확하게 해야 돼요.

60年生  내 이득을 생각한다면 조금더 익숙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잔머리 굴릴 시간에 대화로 풀어야 나중에도 편하게 얼굴을 마주할 수 있답니다.

84年生  믿음이 없는데 너무 많은 것을 털어놓진 말아요. 나중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96年生  바쁜 하루 중에도 나만의 여가시간은 꼭 챙겨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하는 나의 습관이나 버릇이 있다면 당장 고쳐야 한답니다.

49年生  애매하게 굴다간 불똥이 튀어올 수 있으니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내 마음을 몰라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서운할 수 있지만 인내하는게 현명합니다.

73年生  뭐든 적당한 것이 좋습니다. 지나치다 싶으면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85年生  실속을 위해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보단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러져야 합니다.

97年生  마음쓰고 노력한 대가가 재물로 돌아온답니다. 기쁘지만 쓸쓸할 수도 있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와주를 목표로 하기보단 제일 먼저 도착하는 1등을 노려보길 바랍니다.

50年生  이상 속에 갇혀 있지 말고 어느정도 현실을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62年生  사람들과 많이 어울려야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법이죠. 정보가 돈이 됩니다.

74年生  싸움은 사소한 것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죠. 조금만더 신경쓴다면 무탈 할 거에요.

86年生  무리하다간 얻는 것도 없이 지칠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히 움직이는게 좋아요.

98年生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깔끔한 첫 인상을 유지해두길 바라요. 언제 어디서 좋은 만남이 생길지 몰라요!

51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순 없으니 내가 더 바쁘게 움직이는 것만이 최선이랍니다.

63年生  지금까지의 결과는 다 내 덕분이라 생각해도 좋습니다. 자신감을 더 가져보세요.

75年生  미뤄왔던 취미생활을 시작해보세요. 스포츠, 공부 뭐든 시작해도 좋은 하루에요.

87年生  잔머리 굴리려다 상대방의 꾀임에 넘어갈 수 있으니 애초에 진실되게 행동해요.

99年生  지금 바로 기회가 왔습니다. 명예를 높이기 위해 긍정적으로 행동하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조언도 좋지만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52年生  오랫동안 질질 끌던 일이 해결될 수 있으니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네요.

64年生  현란한 요령보다는 솔직한 방법이 더 먹힐 수 있답니다. 그게 바로 오늘이에요.

76年生  섣부른 판단에 후회할 수 있으니 마음이 급하더라도 천천히 결정하는게 나아요!

88年生  그간 소홀했던 나 자신에게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나를 가꾸는 하루를 보내봐요.

00年生  내게 맞닥뜨려진 문제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안그럼 계속 신경쓰일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짜게 굴다간 더 많이 잃을 수도 있답니다. 지출 할 때에는 쿨하게 지출해보세요.

53年生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내가 얼마나 나아갈 수 있는지 좌우한답니다.

65年生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남들과 다른 내게 맞는 방법이 따로 있겠습니다.

77年生  아무리 친해도 속마음은 아무도 모릅니다. 안 친한 사람은 조금 경계해보세요~!

89年生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혹시나 내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01年生  시야를 좀더 넓히길 바라요. 생각지 못한 색다른 귀인이 날 구원해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YES or NO만 할수 있어요. 어느 쪽이든 애매한 것보단 확실하게 해봐요.

54年生  성실하게 움직인만큼 얻어가는게 많은 하루네요. 부지런하게 뛰어다니길 바라요.

66年生  내 의견도 내세울 수 있어야 한답니다. 아니면 아무도 몰라줄테니 난감해지네요.

78年生  지금은 조금 손해보더라도 먼 미래를 본다면 겸손한 모습이 유리하니 명심해요.

90年生  격식없는 자리라 할지언정 사람 간에 격식이 있지요. 예의는 항시 신경써보세요.

02年生  의욕만 앞서면 되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게 가장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이 씨가 됩니다. 뭐든 긍정적인 언행을 하는 것이 좋은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55年生  내가 갖기엔 아깝다는 마음으로 붙잡고 있지 말고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랍니다.

67年生  상대방 의견도 중요하지만 오늘의 내 의견을 고집해봐도 나쁘지는 않겠습니다!

79年生  지금까지의 고민이 서서히 해결될 수 있는 날이에요. 오늘은 마음껏 웃어보세요.

91年生  정답은 같지만 풀이 방식은 다를 수 있어요. 아직 조금더 믿고 기다려줘보세요~!

03年生  경쟁이 나쁜 것만은 아니랍니다. 선의의 경쟁이라면 나도 한층 성장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뭐든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어려워 보이는 일도 귀인의 도움으로 가능해요.

56年生  익숙함에 속아 새로운 것에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아무래도 익숙하게 나아요.

68年生  경험이 없다면 무작정 시도하기 보단 조금 더 지켜보고 시도하는게 유리합니다.

80年生  준비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완벽을 이루기 위해선 사전 준비가 철저해야 합니다.

92年生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지요.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임을 명심하세요.

04年生  지금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정당한 방법으로 응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보다 즐겁고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갈 수도 있어요.

57年生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기에 딱 좋네요. 넓은 아량으로 상대를 이해해보세요~!

69年生  내가 봐도 완벽해질 때까지 다시 한 번 돌아보세요. 실수를 줄여나가야 합니다.

81年生  더 재미난 일이 있다고해도 내 할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해요!

93年生  정리할 땐 미련을 갖지 말고 끝내거나 버리는게 좋습니다. 내 마음도 시원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깊어질수록 고민이 꼬리에 꼬리를 물죠. 생각은 짧게 하고 끝내야 해요.

58年生  오전과 오후가 상반되는 하루랍니다. 오후의 운이 더 좋으니 초조해하지 말아요.

70年生  지금 당장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면 구매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年生  장난으로 던진 농담에 개구리가 맞네요. 피해보는 사람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94年生  꽉 막혔다 생각했지만 탈출구가 보이네요. 한 줄기 빛이 날 구해주는 하루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친해도 속마음은 아무도 모릅니다. 안 친한 사람은 경계하는게 좋네요.

59年生  다른 사람들 눈을 생각해서라도 빨리 처리하고 마무리 짓는 것이 좋겠습니다!

71年生  비교받는 일이 있더라도 나만 그렇게 생각 안 하면 장땡이니 자신감을 가져요.

83年生  내 매력을 마음껏 뽐내보길 바랍니다. 오늘은 조금 잘난척 해도 나쁘지 않아요.

95年生  가만히 있다가 불똥 튀는 날이니 오늘은 오해가 없도록 내 의견을 꼭 피력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