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최순실 "정유라와 모녀간 이간질 말라"... 가세연에 '격분'

  • 입력 2022.04.29 13:04
  • 댓글 0

 

[내외일보] 이태종 기자 =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가 딸 정유라 씨를 출연시킨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향해 "이간질하지 말라"며 분노했다.

최씨는 28일 자신의 법률대리인인 이동환 변호사를 통해 "(가세연이) 돈을 이용해 모녀간 이간질한 것은 대단히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미디어워치가 공개한 최씨 친필편지에 따르면 그는 "가세연이 유라와 인터뷰한 내용은 부적절하다"며 "유라에게 가세연과의 인터뷰 사실을 전혀 들은 바가 없다"고 주장했다.

최씨는 이어 "유라에게 이동환 변호사와 연락을 하라 말라는 등의 얘기는 들은 바가 없고 이동환 변호사는 딸의 명예훼손 소송건을 진행하고 있다"며 제3자가 정씨에게 잘못된 정보를 흘리고 있는 것 같다고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

또한 최씨는 "인터뷰 내용 중 고영태와의 관계를 묻는 등 부적절한 질문을 유도하여 마치 문자를 주고 받았다는걸 확인한 것 같이 한 것은 대단히 부적절하고 사실도 아님을 밝힌다"면서 "수사때도 전혀 사실이 아님이 밝혀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최씨는 가세연에 "아무리 유라가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해도, 돈을 이용해서 이런 인터뷰로 사생활을 침해하고 모녀간 이간질을 하지 말라"며 "이런 행각은 그냥 마감하길 바란다"고 분개했다.

앞서 가세연은 커뮤니티 공지글을 통해 정유라씨가 어머니 최씨에게 이동환 변호사를 멀리하라는 편지를 보낸 적이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7일 정씨는 가세연에 출연해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이 "저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며 "국민의힘과 박 전 대통령께 고개를 못들 만큼 죄송하다"고 말했다.

정씨는 이날 방송에서 "제가 말만 안 탔으면 이런 사건이 벌어지지 않았을 것"이라며 "(박근혜는) 누구보다 깨끗하게 살아오신 분인데 저 하나 때문에 잘못되셨다"고 눈물을 흘렸고, 이에 강용석과 김세의도 함께 눈물을 흘리며 모금을 부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