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지지자들 "성상납 의혹 이준석 제명하라"
국민의힘 지지자들 "성상납 의혹 이준석 제명하라"
  • 내외일보
  • 승인 2022.05.13 14: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 김상환 기자 = 13일 국민의힘 지지자들이 이준석 대표의 즉각 제명을 촉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국민의힘 지지자들은 “당 대표는 ‘정당의 공식적 대표자로서 법적‧대외적으로 당무를 통할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사소한 의혹이라도 해명해야 할 의무가 있음에도, 이준석 대표는 본인의 의혹에 대해 명확히 해명조차 못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최근 더불어민주당에서 연이은 성비위 사건이 터졌음에도 이 대표는 아무런 지적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자신이 ‘성상납·증거인멸 교사’ 의혹으로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는 당사자이기 때문에 떳떳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라며 “윤희숙 의원은 자신이 아닌 부친의 일만으로도 사퇴했으며, 곽상도 의원은 검찰수사가 끝나지 않았음에도 출당조치 했다. 같은 기준이라면 이준석 대표는 마땅히 제명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리위원회 위원들이 만장일치로 의결했음에도 이양희 위원장이 6월 1일 지방선거 이후로 징계 개시를 미룬다는 것은 책임을 회피하는 것이나 진배없다. 지금 민주당에서 연이어 성비위 문제가 터지고 있는데, 이준석 대표는 자신의 ‘성상납·증거인멸 교사’ 의혹 때문에 제대로 된 발언조차 하지 못하는 상태”라고 비판했다.

이날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도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제1차 중앙선대위회의에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성 상납과 증거은멸 의혹을 받고 있다. 국민의힘은 이 대표를 징계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그나마 수술중 이지만 국민의힘은 지금도 숨기는 중”이라며 “국민의힘은 우선 이준석 대표를 징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드믄 2022-05-13 16:21:39
당연히 재명이고 경찰.검찰 수사받아야한다.
파다보면 또 나오고 나오고 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