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세종
  • 기자명 김주환 기자

이춘희 행복캠프 이색 홍보영상으로 눈길 끌어

  • 입력 2022.05.15 16:32
  • 댓글 0

- 산수유 광고 패러디 ‘춘희가 딱이다!’SNS에 게재
- 이춘희 후보 “그동안 알리지 못했던 저의 매력을 알릴 것”

 

[내외일보] 김주환 기자 =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한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의 행복캠프에서 이색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어 시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14일 이춘희 후보의 유튜브 채널 ‘이춘희의 행복1번지’에 ‘세종시장은 춘희가 딱이다 딱이다 딱이다!’라는 제목의 유튜브 ‘쇼츠’가 올라왔다. 쇼츠란 유튜브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카테고리의 하나로, 15초에서 30초 사이의 짧은 동영상을 말한다. 

틱톡에서 처음으로 서비스하고 인기를 얻기 시작한 짧은 동영상은 메타나 구글에서 각각 ‘인스타 릴스’와 ‘유튜브 쇼츠’란 이름으로 경쟁 시장에 뛰어들었다. 모바일로 쉽게 볼 수 있는 영상들 위주로 시청자의 재미와 흥미를 자극할 만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의 행복캠프에서는 SNS와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사람들에 좀 더 다가가기 위해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의 기획 의도는 자칫 시민들에게 딱딱하고, 피로감을 줄 수 있는 선거운동을 거부감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시민들이 알기 어려웠던 이춘희 후보만의 친근한 매력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이춘희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시민 여러분께 최대한 부드럽고 재미있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 선거운동을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처럼 만들어 세종 시민들께 좀 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춘희 세종시장 행복캠프에서는 짧은 동영상을 시리즈로 제작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종시장은 춘희가 딱이다 딱이다 딱이다!' 관련 링크
유튜브 쇼츠                                                                                                   https://youtube.com/shorts/keB3uI80RsE?feature=share

인스타그램 릴스                                               https://www.instagram.com/reel/CdiAXAUI9Sc/?igshid=MDJmNzVkMj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