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 ,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진행

  • 입력 2022.05.16 16:02
  • 댓글 0

"양천구민의 날 뜻깊은 발대식, 중단 없는 양천 발전 더불어원팀으로 승리 이끌겠다.”

[내외일보=서울] 김의택 기자 =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현 양천구청장) 선거대책위원회가 1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대규모 발대식을 갖고 선거운동체제에 돌입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공동선대위원장인 양천갑 황희 국회의원과 양천을 이용선 국회의원을 필두로 더불어민주당의 6.1 지방선거 압승을 위해 본격 활동에 나서게 된다.

발대식에는 이용선, 황희 국회의원 외에도 남인순, 정춘숙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김 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과 김상희 국회부의장도 영상축사를 통해 김 후보의 여성 3선 구청장 도전을 응원했다.

800여명의 역대 최대 규모로 구성된 ‘오메가3 김수영 캠프’ 선대위는 고문단, 자문단, 부문위원회, 특별위원회, 특보단 등 다양한 분과로 구성됐다.

이 자리에서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는 “오늘은 ‘제29회 양천구민의 날’로 뜻깊은 발대식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과 더불어원팀이 되어 승리를 이끌겠다”며 “선거 승리로 즉시 복귀하여 중단 없는 양천발전을 완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수영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유일한 서울시 여성재선 구청장으로 이화여대 총학생회장, 숭실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와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꼼꼼한 행정력과 발로 뛰는 현장 리더쉽으로 지난 8년간 구정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신월·신정 뉴타운 재개발 등 지역발전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