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국민의힘 이병택 계양구청장 후보 안철수 국회의원후보와 계양 집중 유세

  • 입력 2022.05.22 19:58
  • 댓글 0

D-10 안철수 후보와 계양구청앞 유세 참여하여 구민의 지지호소
출마명분도 지역연고도 없는 후보대신 계양의 자존심을 지켜줄 것 호소
계양구민의 심부름꾼으로 오로지 계양구민 만을 바라보고 갈 것을 다짐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이병택 국민의힘 계양구청장 후보는 22일(일) 저녁 7시 계양구청앞에서 안철수 국회의원후보, 계양을 윤형선 국회의원 후보와 계양 집중유세에 참여해 지지를 호소했다.

거리에서 만나는 구민들의 환호와 격려에 힘입은 이후보는 23일(월) 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3자토론을 기점으로 승기를 잡고, 아무런 명분도 연고도 없는 후보가 계양을 이용하는데 분노하며 계양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까지 총력을 다할 예정이하고 밝혔다.

한편, 이 후보는 낙후된 계양구 교육인프라 확충을 위해 교육테마파크 조성, 계양경기장 부근 교육테마파크 ‘잡 빌리지’ 종합직업체험관 건립, 직업체험관, 진로·진학교육센터, 교육레저시설 등의 운영과 잡 빌리지 내 일자리를 창출해 약 1,000여 명의 계양구민을 위주로 채용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상시 감시기구 설치로 공무원 적극행정 추진,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개발·재건축·도시재생 활성화 추진, 재개발·재건축 규제 완화로 신속한 추진과 주민 최대 보상 추진, 개발제한구역 해제 및 재개발·재건축·도시재생으로 주거지역을 확충하겠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서울 2호선 청라 연장을 추진해 서운역, 효성역을 신설 작전역과 연결하고 교통소외지역에 대중교통 노선신설해 접근성을 강화하는 교통 대전환을 이루겠다고 발표했다.

이병택 후보가 안철수 국회의원 후보, 계양을 윤형선 국회의원 후보와 유세에 나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병택 후보가 안철수 국회의원 후보, 계양을 윤형선 국회의원 후보와 유세에 나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