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팡팡, 강화도 갯벌 …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여행지는?
디스코팡팡, 강화도 갯벌 …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여행지는?
  • 최장환 기자
  • 승인 2022.05.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필더리듬오브 코리아’인천편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K리듬을 전 세계에 알린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 <Feel the Rhythm of KOREA(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의 인천편 신규 영상이 20일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이매진 유어 코리아)’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은 인천의 대표 명물인 월미도 디스코팡팡 디제이의 빠르고 재치있는 입담을 시작으로 리듬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내 역동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인천편 영상 출시를 기념하고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등 인천의 재밌고 다양한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 영상 감상 후, 영상 속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관광지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인천의 특색과 다양한 매력을 알려 국내외 관광객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를(http://blog.naver.com/discoverincheon)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