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관절전문 국제바로병원,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한골의 행복’행사 가져

  • 입력 2022.05.23 17:47
  • 댓글 0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관절전문 국제바로병원(이정준병원장)은 지난 17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FC와 대구FC와의 ‘2022 하나원큐 K리그 1’ 13라운드 홈경기에 앞서 인천FC와 ‘한 골의 행복’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한 골의 행복’ 캠페인은  2022시즌부터 국제바로병원과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인천 선수단에서 한 골을 넣을 때마다 인천 지역 내 소외계층 한 명에게 관절 수술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전달수 대표와 조성환 축구단감독, 국제바로병원 이정준 병원장, 고영원 병원장 그리고, 국제보호기구 온해피 사단법인 배인식 대표가 참석해 그라운드에서 행사를 가졌다.

국제바로병원 이정준병원장은 “인천을 대표하는 시민구단과 공식지정병원을 맺고 있고, 선수단의 기량과 부상회복을 위해 의료진들이 전문진료를 선보이고 있다며, 오늘 뜻깊은 행사는 인천구단과 외교부 산하 국제보호기구인 온해피가 함께하는 블루하트레이스가 전신으로 알고 있다. 국제바로병원도 선수단의 한골 한골 각 구청기관들과 협력해 저소득층 관절수술비 본인부담금 지원을 위해 의미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은 블루하트레이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외교부 산하 국제구호기구인 사단법인 온해피와 함께 인천 구단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사회공헌 지원금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국제바로병원도 ‘한 골의 행복’으로 기부 레이스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