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세종
  • 기자명 김주환 기자

윤호중 비대위원장 대평시장 집중 유세 지원

  • 입력 2022.05.27 20:06
  • 댓글 0

-후보 및 강준현 시당위원장과 홍성국 의원도 참여-
-“내년 봉하마을 추도식에 세종시장이 되어 참석할 것”-

[내외일보] 김주환 기자 = 27일 12시 30분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은 14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금남 대평시장을 방문해 세종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를 진행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를 비롯한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과 홍성국 국회의원 및 시의원 후보들이 함께 참여해 유권자를 향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춘희 후보는 관련 공약으로 농가 수당을 가구당 120만 원씩 지급 금남면 용포리 전선 지중화 공사 조기 완공 경로당 지원 확대 금남면에 KTX 세종역 설치 추진 등을 약속했다. 

윤호중 비대위원장은 “바로 얼마 전에 노무현 대통령 13주기 추도식이 있었다. 아직도 가슴이 먹먹하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세종시를 잃는다면 노무현의 꿈이 사라진다는 비장한 각오로 최선을 다해 이춘희 후보의 당선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춘희 후보는 “노무현 대통령 13주기 추도식 때 마음은 백 번이라도 봉하마을에 내려가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의 꿈을 구현하는 세종시장이 되어 내년 봉하마을 추도식에 참석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평시장 유세를 통해 윤호중 위원장과 이춘희 시장 후보는 유세차에서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공동정책 협약식’을 맺은 뒤 대평시장 안을 돌며 상인들에게 인사를 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