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신천지 바돌로매지파, 천국 비밀 증거 세미나 진행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방법은?”

  • 입력 2022.06.09 18:07
  • 댓글 0

중등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

바돌로매 유영빈 강사
바돌로매 유영빈 강사

[내외일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총희장 이만희)이 지난달 31일부터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하는 가운데, 9일 바돌로매지파 부천교회 유영빈 담임강사가 중등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갈 4:1-7, 계 21:7)’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유영빈 강사는 “갈라디아서 4장은 하나님께 유업을 받을 수 있는 조건과 유업을 받는 아들들은 누구며, 이들이 받는 핍박이 적혀있다”며 “하나님께 유업을 받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조건은 계시록 21장 7절에서 본바 사단 마귀와 싸워 이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 강사는 사단과 싸워 이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아담의 이야기와 성경 구약의 역사를 들어 설명했다.

그는 “아담은 최초로 하나님의 유업인 만물을 받았지만 뱀의 미혹으로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고 모든 만물을 사단에게 넘겼다”며 “누가복음 4장 5절에서 7절에 ‘천하만국을 마귀에게 넘겨준 것이 되었다’는 성구와, 계시록 18장 2절에서 3절, 23절 성구에서 ‘만국이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해 무너졌다’는 말을 통해 만물이 누구의 소유에 있는지 알수 있다”고 말했다.

유 강사는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자는 ‘이긴 자’와 세상 끝인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맞고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 받은 ‘12지파’라고 전했다.

그는 “계시록 12장 9절에서 11절에서 아이와 형제들이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과 싸워 이긴다. 이때부터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과 능력이 있다”며 “그렇기에 하나님의 유업을 잇는 자는 사단 마귀와 싸워서 빼앗긴 지구촌을 되찾아오는 이긴 자가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레미야 31장 22절과 마태복음 13장 24절에서 30절의 내용을 들며 “시대마다 육적인 씨로 난 선민들이 언약을 지키지 않고 배도해 죄인이 됐다. 이에 하나님은 지구촌을 되찾고 배도하지 않는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기 위해 렘 31장을 통해 새일 창조와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언약 하실 것을 예언하셨다”며 “초림 때 씨를 뿌리신 예수님은 마태복음 13장에서 좋은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은 추수해 곳간에 들이고 가라지는 단으로 묶어 불사른다고 예언했다“고 말했다.

이어 “곳간은 계시록 14장의 시온산으로, 이곳에 처음 익은 열매 12지파 144000이 어린양과 함께 있다고 기록돼 있다”며 “이들의 이마에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름이 기록돼 있다. 이는 이들을 하나님의 소유로 인정한다는 뜻이며 이를 통해 12지파 또한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들임을 알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유 강사는 “계시록 1장 5절에서 6절, 계시록 5장 9절에서 10절을 본바 12지파는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을 받은 자들”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누가복음 22장 14절에서 20절을 본바 예수님은 자신의 피로 새언약을 세운다. 이는 예레미야 31장 31절의 새언약을 세운다는 에언을 이룬 것“이라며 “예수님이 2천 년 전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는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들인 12지파 창조를 위해 흘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 강사는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무조건 죄 사함을 받는다, 구원을 받는다, 유업을 받을 자가 됐다’고 했지만, 하나님의 입장과 현실을 알고 보니 추수 때 예수님의 약속의 피로 죄 사함 받고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이들이 하나님께 유업을 받는 아들들이 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추수 때인 지금이 하나님의 유업을 잇는 아들들이 될 수 있는 때기에 이때 하나님의 유업을 이을 자라면 반드시 추수되어야 한다”며 “6천 년 만에 사단에게 빼앗긴 만물을 되찾고 하나님의 유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에 지금이 가장 복된 때”라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 모두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 하는 약속한 목자를 믿고, 계시의 말씀으로 거듭나서 이 복의 실체가 되자”고 설득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오는 6월 27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5회에 걸쳐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