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세븐데이즈 '내가 그댈' 재해석…30일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가창자 출격
노을, 세븐데이즈 '내가 그댈' 재해석…30일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가창자 출격
  • 이규석 기자
  • 승인 2022.06.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을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그룹 노을이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을의 '내가 그댈' 음원을 공개한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히는 음원 프로젝트로, 노을이 가창한 '내가 그댈'은 지난 2002년 발매된 세븐데이즈(7 Dayz)의 원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노을은 원곡의 알앤비 느낌의 곡에 진한 노을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하는 것은 물론, 섬세해진 감정선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2002년 정규 1집 '노을'로 데뷔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청혼', '그리워 그리워', '전부 너였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인 노을은 따듯한 음색과 절정의 화음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노을이 가창한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앨범 '내가 그댈'은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