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청, 2022년 상반기 이‧퇴임식 개최
장수군청, 2022년 상반기 이‧퇴임식 개최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2.06.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수 장수군수 이임식... 민선7기 군정활동 마무리
장영수 장수군수 이임식

[내외일보] 김천수 기자 = 장수군이 장영수 장수군수 이임식과 2022년 상반기 공무원 공로연수 이·퇴임식을 개최했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27일 군민회관에서 진행된 이임식을 끝으로 4년간의 군정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임식에는 최훈식 민선8기 장수군수 당선인을 비롯해 장 군수 부인 유영경 여사와 김용문 전 군의장 및 의원들,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장 군수는 취임 초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삼고 예산 4,000억 시대, 달빛내륙철도 유치 등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며 추진력 있게 사업들을 추진하며 다양한 성과를 이뤘다.

군수는 이날 이임사에서 “장수군민들과 지난 4년 동안 장수군의 역사를 함께 써내려갈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다”며 “이제 군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장수군 발전을 위해 제 자리에서, 제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28일에는 이희성 장수군 부군수, 후배 공무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인주, 문미옥, 배형근, 우수연, 이남숙, 이범수, 이종현, 조연희 8명의 이·퇴임 대상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며 오랜 기간 공직자로서 소임을 다하고 퇴임을 맞이한 기쁨을 함께 축하했다.

이임자 대표 배형근 행정복지국장은 “선후배, 동료 직원들이 있어 지금 이렇게 보람 있고 명예로운 퇴임을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힘든 시간도 많았지만 장수군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장수군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희성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랜 기간 공직에 몸담아 오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빛나는 귀감으로 남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