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하이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煎매니저와 동행
정진영, 하이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煎매니저와 동행
  • 이규석 기자
  • 승인 2022.06.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영 [사진=하이콘 엔터테인먼트]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배우 정진영이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변함없는 두터운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신생 기획사인 하이콘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하이콘 엔터테인먼트는 정진영의 전 소속사에서 담당 매니저로 7년간 함께한 류경모 대표가 독립하며 설립한 신생 연예 기획사이다.

하이콘 엔터테인먼트는 “정진영 배우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오랜 시간 쌓인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이 이루어진 만큼, 그 믿음이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정진영 배우가 향후 배우 그리고 감독으로서 나아갈 앞으로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크린과 TV, OTT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 중인 정진영은 최근 영화 '해피 뉴 이어'와 tvN 드라마 '불가살'로 시청자와 만났으며,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와 이준익 감독의 드라마 데뷔작인 ‘욘더’ 촬영을 마쳤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와 ‘욘더’는 각각 디즈니 플러스와 티빙을 통해 올 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진영은 감독 데뷔작인 조진웅 주연의 영화 ‘사라진 시간’으로 몬트리올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 ‘베스트 데뷔 특별언급상’, 부산영평상과 들꽃영화상에서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평단과 영화계의 찬사를 받으며 영화감독으로서 성공적인 데뷔도 이뤄냈다. 앞으로 배우뿐만 아니라 감독으로서도 활발한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다.

배우 정진영과 계약을 맺은 하이콘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발굴 및 양성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현재 정유진, 강영준, 오진석, 임성균, 한가람이 소속되어 있다. 정진영이 하이콘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걸어 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