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가락공판장-충주시-충주시농협조공법인 업무협약 체결
농협가락공판장-충주시-충주시농협조공법인 업무협약 체결
  • 이수한
  • 승인 2022.06.28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협가락공판장이 28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회의실에서 충주시,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농산물 출하 및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충주의 대표 농산물인 복숭아의 본격 출하시즌을 맞아 각 기관 간 협력체계 강화와 판매량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농협가락공판장과 충주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복숭아 뿐만 아니라 충주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판매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출하산지를 지원하는 등의 협력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조길형 충주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맛좋고 품질이 우수한 충주 농산물의 판매가 늘고, 소비자 여러분께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면서 “충주시도 관내 농산물의 판매 확대를 위해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허윤식 가락공판장장은 “우리나라 최대 농산물도매시장인 가락동 농산물도매시장에 위치한 가락공판장은 연간 출하규모 약 5,300억원 수준으로, 농산물 판매확대와 농가수취 가격 제고를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충주 농산물의 출하유치 및 판매 확대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