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민 임실군수, 옥정호개발 위해 공주시 유구색동수국정원 견학
심 민 임실군수, 옥정호개발 위해 공주시 유구색동수국정원 견학
  • 고재홍 기자
  • 승인 2022.06.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계절 볼거리 가진 명품관광지 조성을 위한 적극 행정

 

〔내외일보〕 고재홍 기자 = 임실군이 대표 생태관광지인 옥정호 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 산림 및 수변 자원을 활용한 경관 조성과 군의 주요 관광자원 발전을 위해 선진지 견학에 나섰다.

심 민 군수는 지난 28일 경관 조성 담당 공무원과 함께 충남 공주시 유구색동수국정원을 방문했다.

유구천 수변 일원에 만개한 수국정원을 둘러보며 임실군 관광자원개발에 적용할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한 유구색동수국정원은 유구천 수변구역에 조성된 수국정원으로 43,000㎡ 규모에 수국 22종 16,000본과 애나멜수국, 목수국, 엔드리스썸머, 핑크아나벨 등 형형색색 20만 꽃송이가 화려한 장관을 이루는 대한민국 대표 수국정원.

공주시 관련 공무원 협조를 받아 유구색동수국정원 조성과정, 식재된 수국 종류, 특성, 식재방법 및 유지관리 등의 설명을 들었다.

이어 임실군에서 중점 추진 중인 옥정호 권역 친환경 관광개발과 임실천 경관조성,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 조성 등 관련 사업에 적용해 임실군을 사계절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 명소로 만들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심 민 군수는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옥정호 권역과 임실치즈테마파크, 성수산, 오수의견관광지 세계명견테마랜드가 사계절 명품관광지로 주목받도록 체계적 계획을 세워 임실 지역에 적합하고 특색있는 경관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