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전
  • 기자명 정광영 기자

대전교육연수원-대전여자중학교 콜라보 영어캠프 운영

  • 입력 2022.07.21 16:28
  • 댓글 0

대전교육연수원, 중등 영어교사 심화연수 현장 수업 실습 실시

사진은 대전교육연수원-대전여자중학교 콜라보 영어캠프 운영 모습.
사진은 대전교육연수원-대전여자중학교 콜라보 영어캠프 운영 모습.

 

[내외일보=대전] 정광영 기자= 대전교육연수원(원장 정흥채)은 7월 21일(목)부터 25일(월)까지(토,일 제외) 3일간 중등영어교사(출퇴근형) 심화 연수생들과 대전여자중학교 학생 20명이 함께 하는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등 영어교사 심화 연수생들이 6개월간의 파견연수 과정 중 배운 모든 것을 쏟아 낼 이번 현장 수업 실습은 대전여자중학교 영어 캠프에 참가한 1, 2,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학년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와 「빨간머리 앤」「스노우맨」등의 스토리와 노래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와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다.
본 현장 수업실습 과정을 통해 중등 영어교사 심화과정 연수생들은 자신들의 개인별 연구 주제에 어울리는 다양한 학습자 맞춤형 교수학습 방법을 고안하고 적용하며 영어 수업 전문가로서 거듭나게 될 것이다.
대전여자중학교 임미순 교장은 “이번 협력 수업은 대전여중 학생들이 다양한 선생님들로부터 다채로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라며 함께 하는 영어캠프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고, 대전교육연수원 정흥채 원장도 “현장 수업실습은 심화연수 프로그램과 학교 영어교육의 가교역할을 하는 연수의 핵심적인 과정”이라며 좋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준 대전여자중학교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