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고재홍 기자

익산문화관광재단·(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익산지부, ‘찾아가는 빅밴드 힐링콘서트’

  • 입력 2022.07.29 09:57
  • 댓글 0

- (재)익산문화관광재단,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익산지부와 협업하여 찾아가는 - 빅밴드 힐링콘서트 운영, 7월 31일 오후1시부터 웅포캠핑장에서 공연 진행

 

[내외일보] 고재홍 기자 =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문진호)은 7월 31일(일) 오후 1시 익산 대표 관광지 웅포캠핑장에서 시민을 위해‘찾아가는 빅밴드 힐링콘서트’공연을 진행한다.

‘찾아가는 빅밴드 힐링콘서트’는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 맞춰 지역 주요 관광지 및 거점시설 활성화를 위해 7월 주말(일)에만 펼쳐지는 기획공연으로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익산지부가 주관하고 익산문화관광재단이 후원한다.

지역문화예술 발전과 공연 활성화, 지역 예술인 무대 마련을 위해 지역가수와 밴드를 활용한 이번 힐링콘서트는 배산체육공원 야외공연장, 문화예술거리에서 1 ‧ 2차 공연을 성황리에 끝냈으며, 7월 31일(일) 상반기 마지막 공연을 웅포캠핑장에서 오후 1시부터 90분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시민에 친숙한 7080히트가요, 포크송, 영화 OST를 활용한 밴드공연과 지역가수 초대공연을 통해 남녀노소, 세대불문 관람객이 공연을 즐기고 힐링할 시간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재단관계자는“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특별한 공연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발하겠으며, 찾아가는 시민 힐링콘서트에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찾아가는 시민힐링콘서트’사업과 관련된 문의는 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정책팀(063-843-88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