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우리에프아이에스, ‘2022 Woori 코딩 페스티벌’시상식 개최

  • 입력 2022.09.26 11:05
  • 댓글 0

손태승 회장의 IT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2022 Woori 코딩 페스티벌’시상식 성공적 개최

수상자 60여명에게는 상금 및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서 우대 혜택 제공

우리에프아이에스 고정현 대표이사(두번째줄 가운데), 코어뱅킹개발본부 부창일 상무(두번째줄 왼쪽에서 첫번째), IC&전략지원본부 김대석 상무(두번째줄 오른쪽에서 첫번째)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에프아이에스 고정현 대표이사(두번째줄 가운데), 코어뱅킹개발본부 부창일 상무(두번째줄 왼쪽에서 첫번째), IC&전략지원본부 김대석 상무(두번째줄 오른쪽에서 첫번째)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의 IT전문 자회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대표이사 고정현)는 지난 23일 서울 마포구 소재 본사에서 ‘2022 Woori(우리) 코딩 페스티벌’시상식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된 Woori 코딩 페스티벌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IT미래 인재 양성과 발굴을 위해, 금융 IT 미래를 선도하는 회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가 비영리 교육 소셜벤처 사단법인 점프와 함께 기획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8월 26일(금) 예선을 거쳐, 9월 18일(일) 전국 8곳에 위치한 YBM CB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500만원, ▲최우수상(2명) 300만원, ▲우수상(3명) 100만원, ▲장려상(9명)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으며, ▲특별상 (45명)을 포함한 수상자 총 60명에게는 이달 29일까지 진행중인 2022년 하반기 우리에프아이에스 신입사원 채용 전형에서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리에프아이에스 고정현 대표는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이 올해 경영목표로 ‘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체계 완성’을 제시하고, 핵심전략으로 디지털 초(超)혁신 추진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그룹의 IT전문 자회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가 앞장서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SW(소프트웨어) 개발 저변 확대와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Woori 코딩 페스티벌을 매년 정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이번 하반기 공채 규모를 확대해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에프아이에스 등 자회사를 통해 총 360여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신입직원 채용과 경력직, 퇴직자 재채용 등을 포함해 하반기 총 8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