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강성용 기자

평택시, 시민과 함께하는 '2022년 오성강변 축제' 성료

  • 입력 2022.09.26 11:54
  • 댓글 0
평택시, 시민과 함께하는 '2022년 오성강변 축제' 성료

[내외일보] 강성용 기자 = 평택시 대표 관광명소인 ‘2022년 오성강변 축제’가 지난 24일(토) 오성면 당거리에서 개최됐다.

오성강변은 안성천과 진위천이 이어지는 천혜의 자연경관 및 평택8경 중 손꼽히는 장소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으로, 2016년 제1회 유채꽃 축제를 시작했고,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시원한 오성강변을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1,000여 명의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축제 구성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어졌으며, 낮 시간에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지역 가수 색소폰 연주, 어린이 사생대회, 청소년 댄스 연합회 공연 등 한마당이 펼쳐졌고, 오후 5시부터 개막식을 시작으로 1부 행사로 오성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줌바댄스, 오성난타, 고고장구)가, 2부 행사로 초청가수들과 함께 오성강변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를 준비한 오성면 주민자치회 김경현 회장은 “올해 유채꽃 축제를 준비했으나 코로나19 상황 및 이상기온 등으로 아쉽게도 오성강변 축제로 대체했는데, 부족한 축제지만 많은 시민들이 오성강변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상범 오성면장은 “오성강변 축제를 위해 고생해주신 오성면 주민자치회 및 유관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찾아오고 싶은 오성강변을 만들기 위해 지역민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