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이숙자 기획경제위원장,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축하연 축사!

  • 입력 2022.09.26 16:00
  • 댓글 0

서울시의회, 드라마어워즈 지원을 통한 지구촌 화합 도모

이숙자 기획경제위원장,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축하연 축사!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이숙자, 국민의힘·서초2) 위원들이 22일 코로나 팬데믹 이후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 축하연(여의도)에 참석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드라마를 통한 전 세계인들의 화합과 관련산업 발전을 위해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드라마 전문 글로벌 시상식으로, 한국방송협회와 (사)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김의철위원장)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이숙자 위원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드라마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힘을 준 드라마 관계자와 수상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서울드라마어워즈를 통해 지구촌 사람들이 화합하는 기회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겠다”고 축사를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최민규(동작2), 김지향(영등포4), 장태용(강동4) 기획경제위원들도 “K-콘텐츠의 위상이 높아진 가운데 의미있는 행사에 함께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드라마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기획경제위원들은 프랑스 루도빅 기요 문화참사관, 독일 하나 베커 서기관, 콜롬비아 후안 카를로스 카이사 대사 등과 서울시와의 경제, 문화 산업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추후 구체적 협력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에는 39개국 225편의 수준높은 드라마가 출품됐으며, 대상은 영국 드라마 ‘헬프’가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