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신한이 알려주는 세금의 세계 ! 신한은행, 고객을 위한 세금 가이드 발간

  • 입력 2022.09.29 13:57
  • 댓글 0

금융상품, 부동산, 상속 증여세 등 꼭 알아야 할 세법 내용 전달

세무전문가들의 현장 상담을 통해 축적된 절세 노하우 수록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최근 부동산 정책 및 2023년 개정세법이 반영된 세금 가이드 ‘신한이 알려주는 세금의 세계’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세금가이드는 급변하는 조세 환경하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세무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자산관리와 관련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

‘신한이 알려주는 세금의 세계’는 ▲월별로 체크해야 할 주요 세무 이슈 ▲부동산 세제 ▲금융상품 세제 ▲상속 증여세 등 꼭 알아야 할 세법과 세무전문가들이 고객들과 진행한 세무상담 경험 노하우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또한, 가이드를 발간한 신한TAX컨설팅센터는 연간 약 7,000여건의 맞춤형 1:1 상담 서비스 및 상속증여 컨설팅 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속증여 컨설팅 라운드’는 PWM센터 고객 또는 5억 이상 금융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세무, 부동산, 자산관리 등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금가이드는 실제 사례와 함께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금융, 부동산과 관련된 세금을 좀더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세금가이드가고객들의 재산을 지키고 안전하게 안내하는 등대 역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금가이드는 신한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영업점을 통해 E-BOOK으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