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혜영 기자

신용카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공식인증업체 확인

  • 입력 2022.11.11 11:23
  • 댓글 44

[내외일보] 이교영 기자 = 이제는 신용카드현금화를 스마트폰으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다. 신용카드현금화 가아직도 2G폰을 고집하는 경우도 있으나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를 대부분은 잘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편이다. 이에 폰 핸폰소액결제 하나만 있어도 뉴스 보기, 내비게이션 이용, 음악 감상, 게임 등 여러 가지를 모두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자상거래를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스마트폰에 신용카드, 통장 정보를 입력해두고 바로 결제하거나 각 매체에서 제공하는 페이 정보이용료 사용, 은행 앱을 통한 금융거래 등 여러 가지를 모두 터치 하나로 하게 된 것이다.

그 외에도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휴대폰소액결제 현금화를 통해서도 쉽게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상에서 거래되는 여러 상품권, 게임 아이템, 유료 콘텐츠를 간편하게 구매한 후 다음달 요금에 합산해 지불하는 식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당장 금전적 여유가 없어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도 진행할 수 있다. 요즘 핸드폰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어 대행 업체도 많아졌는데, 소액결제로 구매한 것을 대행 업체에 매도하면 현금을 얻을 수 있어 급하게 거래해야 할 때 찾는 사람이 많다.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나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대출과 달리 이자가 붙지 않고 다음달 요금에 합산되는 금액을 지불하면 되므로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이용 비중도 높다.

진행 과정도 간단하다. 모바일 소액결제로 현금화 가능한 것을 구매한 후 대행업체에 매도하면 일정 수수료를 제하고 현금을 받게 되는데 5~10분 정도 기다리면 모든 과정이 종료된다.

업체 관계자는 “ kt sk lg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는 상품권현금화 와 비슷한 개념이며 다음달 이용한 상품권현금교환 금액을 내기만 하면 문제 없이 주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불업 깡 업체가아닌 정식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해야 하며 감당할 수 있는 정도의 금액만 이용해야 하겠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