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직후 열애?...케이티는 두 딸 엄마?

  • 입력 2023.01.31 12:16
  • 수정 2023.01.31 12:19
  • 댓글 0
배우 송중기(왼쪽),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뉴스1, 케이티 SNS 갈무리)
배우 송중기(왼쪽),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배우 송중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과 2세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그동안 송중기가 침묵을 유지한 이유가 전해졌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의 연애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이진호는 "오늘 송중기가 기습적으로 혼인신고와 임신 사실을 얘기했다. (소식을 알린) 카페 관리자에게 좀 아쉬웠던 건 지난 결혼도 다 같은 곳에 올라와 있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송중기가 그동안 왜 한마디도 하지 않았을까 알아봤다. 본인이 어떤 말을 하더라도 루머에 휩쓸릴 수밖에 없어서 행동으로 보여준 것"이라며 "혼인신고를 마치고 대중에게 공개하겠다는 송중기의 의지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실제로 송중기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임신 발표를 같이 했다. 그간의 의혹들을 한 번에 해소해줬다. 약간 상남자 기질이 있는 것 같다. 굉장히 직진하고 직설적"라고 전했다.

또 이진호는 송중기의 이번 재혼이 상당히 의미 있다고 봤다.

그는 "송중기가 그동안 밝혀왔던 이상형의 연장선에 있다"며 "송중기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종영 후 기자간담회 당시 현명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전처와의 결혼 과정에서는 '현명한' 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나, 이번 결혼 발표에서는 '현명한 여자'라는 표현을 썼다"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언론 인터뷰에서 "자녀를 갖는 게 인생의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이번 결혼을 통해서 자신의 이상형과 바람을 모두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케이티를 둘러싼 루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케이티가 과연 결혼을 했냐. 아이가 2명 있는 게 사실인지 부분은 우리나라 배우가 아니므로 그 내막까지 다 알 순 없다"며 "하지만 다양한 자료를 검토했을 때 아이가 있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다. 딸이라고 했던 아이는 절친의 아이고, 임신설의 근거로 나온 사진은 확인되지 않는 내용"이라고 했다.

다만 송중기가 이런 부분을 직접 언급하지 않은 점을 미루어 볼 때, 밝히기 어려운 사생활이 있는 것 같다는 게 이진호의 이야기다.

송중기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케이티와 손을 잡고 해변을 걸었다는 목격담에 대해 이진호는 "송중기와 발리의 인연이 남다르다"고 했다.

이진호는 "전처와 결혼하기 직전에도 발리를 다녀왔고, 이번에도 (케이티와) 발리 여행을 다녀왔다"며 "다녀오고 나서 결혼 발표를 한 것으로 봐서 의미 있는 여행지"라고 부연했다.

끝으로 이진호는 송중기에게 붙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진다) 꼬리표에 대해 "열애한 지 얼마 안 돼 결혼했다는 건 오해"라고 강조했다.

이진호는 "송중기는 열애설 후 영화 '로기완' 배우들과 함께 회식을 진행했다. 열애설이 터진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서 자연스럽게 송중기의 열애 사실로 관심이 집중됐다"며 "당시 송중기가 현장에 있는 배우들한테 자기 휴대전화에 있는 케이티의 사진을 직접 다 보여주면서 '이분과 열애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래서 현장에 있던 배우들과 관계자들이 놀랐고, 케이티의 미모에도 놀랐고, 연상 같다고 생각했다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 송중기는 이 회식자리에서 케이티와 3년 가까이 만났다고 했다. 상당히 오랜 기간 서로 지켜보면서 이뤄진 결혼이다. 송중기는 지난해 봄부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고, 케이티도 그 시점에 한국에 정착해서 송중기와 함께 생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했다는 사실을 발표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