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하나은행,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실시

  • 입력 2023.06.05 08:47
  • 댓글 0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 내 ‘감사터치’ 참여 통해 호국영령의 ‘나라사랑정신’ 감사 표현

군인∙국가유공자 및 이벤트 참여 손님 대상 금리우대쿠폰,커피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내맘적금’,’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등 이벤트 대상 예 ∙적금 가입 좌수당 은행이 1천원 기부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의 ‘나라사랑정신’을 본받고 되새기자는 의미를 담은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손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터치’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하나은행은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 금리 우대 쿠폰을 선착순 3만좌 한정으로 제공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 가입시 최대 5.0% (세전,1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의 군인 전용 적금 상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을 가입한 군인 장병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신분증을 소지한 국가유공자가 영업점을 방문하여 정기예금을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나라사랑에 앞장섰던 호국영령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내맘적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등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를 통해 가입된 예∙적금 신규 가입 좌수당 1천원을 국가유공자 관련 공익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인과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일반 손님들도 나라사랑정신의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