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백호현 기자

미래의 통일 조국 창건의 주역이 되자!

  • 입력 2015.03.09 15:42
  • 댓글 0

통일준비국민위원 동두천시 출범대회 개최




[내외일보=경기]백호현 기자=
지난 7일 오후 4시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손병호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중앙회장, 오세창 시장.정성호 국회의원, 장영미 시의회의장, 김승호 부의장, 안민규 민주평통자문위원협의회장, 배용순 바르게살기동두천시협의회장,김형식 현대일보 국장,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일준비국민위원 동두천시 출범대회를가졌다.
이날 (사)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주최로한 출범대회는 임향미 사회로 개회선언,국민의례, 내빈소개, 임명장수수여, 인사말, 축사, 주제, 강연,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됐다.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정성호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2016년 평택으로 떠나겠다고 했다가 미군잔류를 일방적으로 발표해 우리 동두천의 희망을 국가가 앗아가고있다”면서 “우리가 프랭카드를 걸고 정부와 싸우는 것은 동두천시가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지지 않겠다하는 것도, 반대하는 것도 아니고 국가를 위해서 희생한 만큼 동두천시민들을 위해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뜻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손병호 중앙회장의 ‘통일조국 창건의 주역이되자’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통일준비국민위원 동두천시 출범대회(1:2:3통일운동)를 시작으로 1970년대 초 새마을운동이 일어난것 처럼 통일준비위원회가 범국민운동으로 키워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출범대회에서 ▲양순종 경기북부유통사업혐동조합홍보이사를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경기북부 동두천시회장을 임명하고 ▲정우철 상임고문 ▲홍재우 국민위원 ▲김명인 국민위원으로 위촉했다.
다음은 동두천시 동 회장은 다음과같다.
▲정광호 생연1동회장▲이철규 생연2동회장▲이범용 중앙동회장 ▲이태환 불현동 회장 ▲김봉희 소요동회장 ▲장영숙 송내동회장 ▲임은정 보산동회장 ▲강태익 상패동회장 등이 임명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