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백호현 기자

연천,포천 김영우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 입력 2015.03.18 16:27
  • 댓글 0

 

김영우 국회의원(연천,포천. 새누리당 수석대변인)의정보고회가 지난 17일 오후2시부터 4시30분까지 2시간 30여분간 연천청소년 수련과 소 공연장에서 주민.언론인.당직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 정찬우 군의회부의장, 심상금 군의원, 장애정 군의원, 서성추 군의원.유봉춘 연천군 노인회지회장,김유훈 연천농협장, 최종철 전곡농협장, 심재석 산림조합장, 남헌모 NH 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김명순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서정만 새마을운동 연천군지부 부지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광철 도의원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영우 국회의원은 의정보고회에 앞서하는 인사말에서 “정치생활 7년째 모두가 불가능할것 같았던 연천의 경원선 전철연장사업.국도확포장사업. 한반도통일미래센터.관광지 활성화를위한 임진강 평화문화권 특정지역의 승인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SOC실증연구센터등 숙원사업들이 하나하나 결실을 맺어가는 것을 보고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경기가 좋지 않아 연천군민 한분 한분이 느끼는 체감경기는 느껴지지 않겠지만 앞으로 연천에서 진행되고 있는 교통인프라구축과 통일 관련 사업들이 완료된다”며 “연천군민의 행복지수는 높아질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 연천군민 모두가 기대해도 좋을것이라”고 말했다.

김의원은 또 혁신하지않으면 혁명당한다는 소신을 갖고 끊임없이 자기혁신과 변화의 길을 걸어가겠다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더 큰 책임감으로 통일시대 연천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