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선유도해수욕장 오는 25일 개장식 개최

올 여름휴가는 신선이 노닐던 섬 천상의 선유도에서

2019-06-19     고재홍 기자

 

[내외일보=호남]고재홍 기자=천혜 수려한 해양 절경을 자랑하는 선유도해수욕장이 오는 25일에 개장한다.

특히, 올해는 선유도 관광객 편의를 돕기 위해 탐방지원센터를 신축해 본격 운영에 돌입했으며, 외지인 불편 최소화를 위해 주차시설을 확충하고 해수욕장 임시도로를 개설, 차량 흐름을 원활히 하고 인도 변 산책로에는 야자매트를 깔아 관광객 편익을 도모했다.

개장기간은 오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55일간이며 개장 첫날인 25일에는 해수욕장 개장 축하를 위해 군산 출신 탤런트 김성환과 화제 히트곡 ‘천태만상’ 주인공 가수 윤수현을 초청해 주민과 함께 개장식을 개최한다.

또한 개장기간 해수욕장 관광객에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총4회)에 “한 여름밤 선유도 영화제”를 개최해 8월의 크리스마스 등과 같은 추억의 영화를 상영한다.

아울러 7월말에는 섬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개최해 방문객에 선유도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시에서는 해수욕장 개장준비를 위해 지난 5월 30일 14개 부서 사전합동점검을 실시했으며, 지난 13일에는 부시장 주재 하에 2차 합동점검회의를 개최, 주요 점검사항을 면밀히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