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신일이엔지 ‘유망중소기업’ 선정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등 높이 평가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혀 특허증 비롯해 ISO 9001와 ISO 14001 등 각종 인증서 획득 역량 인정 받아

2021-09-14     주영서 기자
BNK경남은행 공문옥 지점장(왼쪽)과㈜신일이엔지 신종일 대표이사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을 들고 기념촬영 했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14일, BNK경남은행은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에 소재한 ㈜신일이엔지(대표이사 신종일)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작기계 부품제조 업체인 ㈜신일이엔지는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등을 높이 평가 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지난 2015년에 설립된 ㈜신일이엔지는 고속 머시닝센터의 주요 부품인 스플래쉬 가드-커버(S PLASH GUARD-COVER) 및 쿨런트 탱크(COOLANT TANK)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초전도 케이블용 극저온 절연 측정장치에 대한 특허증을 비롯해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와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등 각종 인증서를 획득하며 역량을 인정 받았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신일이엔지에는 특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 그리고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대방동지점 공문옥 지점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경영 개선을 통해 ㈜신일이엔지가 지속성장을 이뤄 나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신일이엔지가 뛰어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 제도는 성장잠재력이 높은 유망중소기업을 발굴해 금융지원을 강화하고 거래관계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중소기업 보호ㆍ육성 제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