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광역시 소재 대구의료원, 중국 의료관광 에이전시 대상 팸투어 실시 !!

  • 입력 2017.11.22 12:22
  • 수정 2017.11.22 12:31
  • 댓글 0

- 11.21(화) 14:00,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제1회의실, 건강증진센터 -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 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대구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 해외거점 구축 및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국 의료관광 에이전시「난징메이루이의료투자관리유한공사」대표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투어는 지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적극 알리고 대구 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투어에는 중국 의료관광 전문회사인 游敬东(요우찡동) 난징메이루이의료투자관리유한공사 대표와 배현숙 한·중 의료관광 협동조합 이사장이 직접 대구의료원을 방문하여 주요 시설과 건강증진센터 등 의료원 곳곳을 견학하고 상세 협의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대구의료원은 최근 건강증진센터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고품격 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쾌적한 시설과 검진 후 질병 소견 확인 시 당일 진료가 가능한 one-stop 검진서비스를 확립하고 전문의가 검진센터 내 상주하며 직접 검진을 시행하는 등 신뢰도 높은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인들의 필수적 요소인 스트레스에 대한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트라우마 센터’와 최신 자궁경부암 검사 장비와 경험 많은 부인과 전문의 검진을 통해 자궁경부암을 조기 진단할 수 있는 ‘부인암 검진센터’등 특화된 검진 클리닉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대구의료원은 지난 3월 ‘대구시 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으로 지정된 후「2017 메디엑스포 제7회 대구국제 의료관광전」, 「베이징 국제의료관광박람회」참가, 4개국(중국, 일본, 베트남, 카자흐스탄)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 개최 등 대구를 대표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선진 의료서비스를 해외에 적극 알리고 메디시티 대구 실현과 대구시 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난징메이루이의료투자관리유한공사’는 중국 최대 건강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며 중국 전역 2,000여 개 유럽 및 미국 지역 100여 개 이상의 검진센터와 건강검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