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기자명 이두석 기자

조개구이 먹고 체험하고 즐거워라∼

  • 입력 2018.04.20 17:47
  • 댓글 0

보령시, 28일 대천해수욕장 일원 ‘조개구이 축제’ 개최

[내외일보=대전/세종/충청]이두석 기자=보령시는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2018 대천 조개구이 축제를 개최한다.

(사)대천관광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확대 운영으로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 조성과 서해의 천연 갯벌에서 자란 신선한 어패류 보령조개 특화로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개막식은 28일 오후 6시부터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아이돌 1세대 S.E.S 출신 바다와 가창력과 무대매너가 뛰어난 박성현, 라이브 가수 이택원과 윤선미 등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된다.

또 28일과 29일,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관광객 레크리에이션 및 노래자랑, 황금조개 찾기 게임, 조개요리 시식회, 각종 조개잡기 게임과 음식 경매쇼, 마술쇼, 관광객 노래자랑, 바이크동호인의 밤, 지역동아리 7080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되며, 머드광장 체험부스에서는 캐리커쳐, 키다리 요술풍선, LED부채 만들기, 패션타투 등 가족과 지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29일 오후 5시 시민탑광장에서 진행될 음식 경매쇼에서는 무료시식권과 할인권 경매행사를 진행해 저렴하게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의 명물 조개구이의 판로확대와 봄을 맞아 대천해수욕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축제를 개최하게 된 것”이라며 “따스한 봄 가족과 친구, 지인, 연인들과 특별한 조개구이의 맛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