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박상덕 기자

광명동굴 개장 이래 최대 규모 단체 관광객 유치

  • 입력 2019.10.25 16:30
  • 댓글 0

中 대규모 단체관광객 1050명 방문…광명동굴서 즐거운 시간 가져

[내외일보 =경기]박상덕 기자=광명시 광명동굴에 지난 24일 광명동굴 개장 이래 최대 규모인 1,050명의 중국 단체 관광객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중국 광저우에 있는 화장품 도매 기업 임직원 1,050명의 인센티브 단체 관광객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중국 유가방방그룹 임직원 600명 방문에 이어 두 번째 대규모 단체 관광객이다. 지난 5월 중국 유가방방그룹 임직원들의 방문 후에 광명동굴 관람에 대한 평가가 좋아, 중국 현지에 입소문이 나면서 이번 방문이 이루어졌다.
중국 광저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광주환안국제생물과기유한공사(州生物科技有限公司)는 4박 5일간 에버랜드 등 경기도 일대를 둘러보고 24일 광명동굴을 찾았다. 광명동굴을 관람하고, 기업회의, 한류공연에 이어 치맥 파티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관광객은 “소문으로 많이 들었던 광명동굴을 이번에 방문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광명동굴 앞에서 가진 치맥 파티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시는 경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B2B 상담회 참가, 상품 개발자 팸투어 유치 등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난 9월 광명동굴 외부에 바닥분수, 휴게 공간, 인공폭포를 새롭게 조성했다. 앞으로도 관광테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