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MC확정, 기대감↑
장윤정 MC확정, 기대감↑
  • 내외일보
  • 승인 2021.04.2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 SNS
장윤정 / SNS

[내외일보] ‘코리아 그랜마(Korea Grandma)’의 진수를 보여줄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와썹 K-할매’가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와썹 K-할매’는 한국어를 전혀 모르는 외국인과 외국어를 전혀 모르는 할머니의 기막힌 동거가 펼쳐지는 프로그램으로 예능판 ‘미나리’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그동안 살아온 환경도, 사고하는 언어도 전혀 다른 외국인과 할머니의 만남은 지금껏 보지 못한 날것의 빅 재미를 예고, 모든 일상이 코미디가 되는 한 편의 시골 리얼 시트콤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할머니’라는 지혜의 창고에서 삶의 보물들을 발견하고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한국의 정(情)을 통해 가슴을 울리는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어떤 매력과 순수함을 지닌 인물들이 등장해 케미를 이룰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이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관찰하며 감칠맛을 더할 MC 장윤정, 장도연에게도 기대가 쏠린다. 

전국 팔도를 접수한 입담 여왕 장윤정은 할머니들의 숨은 심리까지 해설 해주는 할.잘.알(할머니를 잘 아는)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토익 점수 905점에 빛나는 장도연은 외국인 손주들의 비공식 통역 담당을 맡아 다리 역할을 하는 것.

이처럼 인생 최초 한국 시골 생활에서의 시련을 만난 외국인과 손주를 보듬어주는 따스한 정을 가진 K-할매가 선보일 유쾌한 힐링, ‘장자매’로 변신해 찰진 티카타카를 보여줄 MC 장윤정, 장도연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와썹 K-할매’은 오는 5월 4일 화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