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임직원,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축산업 발전 후원금 전달
농협 임직원,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축산업 발전 후원금 전달
  • 이수한
  • 승인 2021.04.2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한 나눔축산운동 참여 뜻 전해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NH농협중앙회노동조합(위원장 김동혁)과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위원장 김용택)가 사단법인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에게 21일 NH농협중앙회노동조합 위원장실에서 지속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한 후원금 3억2천6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2020년도 농협축산경제 임직원 급여 인상분 중 일부를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자는 임직원들의 공통된 의견이 반영되어 나눔축산운동본부에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운동본부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축산업계의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함께 나누고자 나선 NH농협중앙회노동조합,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와 농협축산경제 임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속가능한 축산업 발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NH농협중앙회 노동조합 김동혁 위원장도 인사말을 통해“어려운 축산업계의 상황속에 농협축산경제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한국 축산업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앞장섰다.”며“앞으로 지속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은 긍지와 사명감을 갖고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농협축산경제 임직원이 기부한 후원금은 축산업 인식개선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 나눔축산운동본부 고유 목적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