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이상환 기자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입력 2021.05.06 16:40
  • 댓글 0

전국 각지에서 모인 홍보 아이디어, 10작품 수상

 [내외일보=경기] 이상환 기자 =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6일 ‘2021 안산을 이야기해줘! 안산스토리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수상작 10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공모전은 안산시에 대한 전국 대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15일부터 3월16일까지 진행된 공모 기간 동안 TV광고, TV방송프로그램, 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등 3개 부문에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구성을 뽐내는 영상 시놉시스 총 38개 작품이 전국 각지에서 도착했다.

시는 내부위원 심사와 전문가 심사 등 2차에 걸친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우수 3개, 장려 7개 등 총 10개의 작품을 선정했고,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우수상은 ▲강수빈(개인·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부문) ▲김민주·문정인·박찬영(단체·TV광고 부문) ▲박유진(개인·TV광고 부문) 등이 수상했고, 장려상은 ▲조영우·김경미(단체·TV방송프로그램 부문) ▲한수진·선경미·이지윤(단체·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강건해(개인·TV방송프로그램) ▲김하은(개인·TV방송프로그램) ▲박원정(개인·TV광고) ▲김우성·김서희(단체·TV광고) ▲정예빈·함예진(단체·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등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앞으로 안산시를 홍보하는 방송소재와 유튜브 콘텐츠로 적극 활용된다.

윤화섭 시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공모전 참가를 통해 안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변화의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청년에게도 매력적인 도시 안산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도 안산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