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충북 단양 자매결연마을에 ‘냉장고 기증’
NH농협캐피탈, 충북 단양 자매결연마을에 ‘냉장고 기증’
  • 이수한
  • 승인 2021.05.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캐피탈은 13일, 충북 단양군 대강면 덕촌리 자매결연 마을을 방문해 마을회관에 냉장고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기증식 후 농협 단양군지부 오희균 지부장, 단양농협 김영기 조합장, NH농협캐피탈 박태선 대표이사, 덕촌리마을 강연숙, 이영길, 단양군 단양면 이형준 면장(사진 왼쪽부터)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기증식 후 농협 단양군지부 오희균 지부장, 단양농협 김영기 조합장, NH농협캐피탈 박태선 대표이사, 덕촌리마을 강연숙, 이영길, 단양군 단양면 이형준 면장(사진 왼쪽부터)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박태선)은 13일, 충북 단양군 대강면 덕촌리 자매결연 마을을 방문해 마을회관에 냉장고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농협 충북 단양군지부(지부장 오희균), 단양농협(조합장 김영기) 임직원과 마을 어르신들이 함께 참석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덕촌리 마을 이영길 이장은 “마을회관 냉장고가 워낙 오래되어 잦은 고장으로 평소 사용하기 불편했는데, NH농협캐피탈에서 이렇게 냉장고를 마련해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마을 주민을 대표해 고마움을 표했다.

NH농협캐피탈 박태선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을 어르신들의 쉼터 역할을 하는 마을회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캐피탈은 지난 2009년부터 충북 단양의 자매결연마을을 대상으로 매년 봄과 가을 농번기에 일손돕기를 실시하는 등 농촌일손돕기를 적극 실시하고 있으며, 농한기에는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마련하는 등 지속적인 농가 돕기를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