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남성앱 하이버, 테크 릴레이 기획전 개최, 하이버에서 패션부터 테크 쇼핑까지 한 번에 끝내자~!

  • 입력 2021.05.14 09:20
  • 댓글 0

애플, 삼성 등 대형 브랜드 연이어 입점하며 테크 부문 거래액 대폭 상승

인기 테크 제품 모은 기획전 진행해 테크 카테고리 붐업 나서

하이버, MZ세대 남성 라이프스타일 위한 상품 카테고리 확대 추진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남성앱 ‘하이버(대표 서정민)’는 고객 호응도가 높은 테크 카테고리 붐업을 위해 애플, 삼성 등 빅 브랜드 테크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릴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카테고리를 넓혀온 하이버는 최근 패션은 물론 테크, 그루밍, 스포츠, 아웃도어 등 MZ세대 남성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남성 쇼핑앱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라이프’ 카테고리 강화와 함께 삼성, LG, 레노버, ASUS(에이수스), 로지텍 등 대형 테크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며 하이버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아 지난달 테크 제품 거래액은 전월(3월) 대비 약 36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하이버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테크 아이템 베스트 8’ 1위는 애플 에어팟으로 나타났다. 이어 △AMD CPU △소니 헤드폰 △그래픽 카드 △갤럭시워치 △게이밍마우스 △LG와 삼성 모니터 △닌텐도 스위치 등 테크 빅 브랜드 및 게임 관련 제품에 대한 호응이 높게 나타났다.

이에 하이버에서는 빅 브랜드 테크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마련해 테크 카테고리 붐업에 나선다. 애플 기획전 및 로켓 마우스 론칭 기념 기획전이 오는 5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1% 할인가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 삼성 브랜드 위크가 5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버 측은 현재 입점을 희망하는 브랜드와 쇼핑몰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MZ세대 남성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및 쇼핑몰의 입점을 더욱 확대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 패션뿐만 아니라 테크, 그루밍(뷰티), 아웃도어, 캠핑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기획전 등의 협업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고객 호응이 높은 테크, 명품, 스포츠 등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하이버에서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확대 전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